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0월에 전하는 음악공간 소식입니다.

음악공간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0. 4. 15:57

본문

반응형



1. 한RSS 구독자 200명을 달성했습니다. 그 간 뜸했던 포스팅에도 불구하고 구독 버튼을 꾸욱 눌러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 알찬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2. '리뷰와 이야기' 카테고리가 둘로 나뉘었습니다. 좀 더 전문적인 음악 리뷰 글을 쓰기 위해 나눠 보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글을 찾아서 읽기도 훨씬 편하다고 (멋대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음악 리뷰와 이야기 포스팅은 앞으로 모두 평어체로 작성할 생각입니다.


3. 지금 머릿 속에는 포스팅할 소재가 한 30가지는 들어 있습니다만, 요즘 정말 바쁩니다. 대충 휙휙 포스팅을 해버릴 수도 있겠지만 '날로 먹는 포스팅'을 쓰고 나면 자꾸 옆에서 누가 제 옆구리를 바늘로 콕콕 찌르는 느낌이 들어서 말이죠. 포스팅 업뎃 주기가 일정하지 않더라도 '믿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


4. 팀블로그로 전환을 생각하고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아직 잘 모르겠습니다. 필자 두 분을 모셔볼까 하는데 혹시 좋은 의견 있으시면 1초의 망설임도 없이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5. 역시나 바쁘다는 이유로 많은 이웃 블로거 분들의 블로그에 일일이 답글을 남기지 못하고 있습니다. 절대 거만해진 것이 아니니 애교로 봐주셨으면 합니다. (댓글로 왜 안오냐고 '버럭'하시면 무서워서 바로 달려갑니다.)


6. 항상 그랬듯이... 구독자 여러분, 사랑합니다... (가을 타는 것 아니예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