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구독자 여러분의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음악공간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0. 18. 13:43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돌아온 이유, 뿌듯함.
 
가끔씩 써니의 음악공간, 아니 저의 블로그를 바라보며 참 많이 컸다는 생각을 하고는 합니다. 그 때는 보이지 않았던, 글과 음악을 준비하는데 쏟아 부었던 정성과 노력이 글 하나 하나에 고스란히 녹아 있다는 것을 깨닫게 되었을 때 느꼈던 뿌듯함은 제가 다시 블로그로 돌아오게 된 가장 큰 이유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써니의 음악공간, 새로운 모습.


100번째 음악 페이퍼를 향해 순조롭게 나아가고 있는 이 시점에서 안정적으로 '꾸준함'을 가진 블로그가 될 수도 있겠지만 저는 구독자 여러분께 좀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지금이 바로 그 새로운 모습을 위한 변화를 주기에는 가장 좋은 시기라고 생각하구요.


여러분의 목소리를 듣고 싶습니다.

따라서 변화를 주기에 앞서 구독자 여러분의 목소리를 먼저 듣고 블로그에 반영하고 싶습니다. 저의 블로그와 관련된 모든 것, 포스팅, 카테고리, 컨텐츠, 스킨, 주인장의 성격(?) 등... 써니의 음악공간에 여러분의 건의사항과 바라는 점을 서슴치 말고 남겨주세요. 좋아하는 음악 장르, 아티스트를 적으셔도 좋고 '전 이런 분위기에 들을 수 있는 음악이 많이 올라왔으면 좋겠어요' / 'OOO에 관련된 카테고리와 글을 보고 싶어요'라는 식의 의견도 좋습니다.  


부디 이 포스팅을 가볍게 지나치지 마시고 잠시만 시간을 내셔서 몇 자라도 끄적여 주셨으면 합니다. 좋은 의견을 내주신 두 분을 선정해서 미국에서 배송되는 따끈따끈한 음악 CD를 감사의 표시로 보내드릴 예정이니 많은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음악 페이퍼 & 리뷰 전문 블로그,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