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써니의 음악공간 필자 모집 결과를 발표합니다.

음악공간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1. 1. 15:13

본문

반응형


먼저 약 2주 동안 진행된 써니의 음악공간 필자 모집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참여자 분들 모두 예제 포스팅을 통해 각자 자신있는 음약 분야에 대한 지식을 뽐내 주셔서 선정하는 데에 있어 매우 많은 고민과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먼저 심사 기준을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자신있는 음악 분야에 대한 지식
- 기본 이상의 컨텐츠 생산 능력
- 꾸준함과 성실함
- 자신감



위의 4가지는 참여자 여러분께 공개되었던 심사 기준입니다. 거기에 더불어 저만 생각하고 있었던 심사 기준 2가지를 더해서 선정에 반영하였습니다. 2가지를 언급하지 않고 비공개로 처리한 이유는 자칫 심사기준을 의식한 예제 포스팅이 되어버릴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어 참여자 분들의 자연스러운 있는 그대로의 글을 보고자 함이였습니다. :D (비공개 심사 기준 2가지는 선정된 필자 분들에게만 알려 드리겠습니다.)


자 그럼 앞으로 저와 함께 머리를 싸메고 음악공간을 꾸려 나가주실 새 필진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위의 세 분이 써니의 음악공간 새 '필자'로 선정되셨습니다. 선정되신 분들께 축하의 말을 한마디씩 해주시면 큰 힘이 될 것이라 생각됩니다. ^^ 선정되신 '필자' 분들에게는 개별적으로 이메일과 채팅 등을 통해 앞으로 블로그의 계획, 방향과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대화를 가져나갈 예정입니다. 앞으로 써니의 음악공간의 필자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음악을 소개하고 또 이야기를 가져보는 기회가 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아쉽게도 선정되지 못하신 분들은 다음 모집 때에 참여해 보시기 바랍니다. (2차 때에는 심사위원이 4명이네요! :D)

※ 선정되신 분들의 프로필 및 소개는 나중에 따로 다룰 생각입니다. 아직까지는 모두 신비주의를 유지해 주시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엄마! 나 뽑혔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