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Sunny Awards 음악페이퍼 시상식 -2위-

Posted By Sunnу

2008년 11월 7일 써니의 음악공간♪

'98번째 공간'



'Sunny Awards 음악 페이퍼 시상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시상식에서는 지금까지 발행된 음악 페이퍼 중 가장 인기 있었던 BEST TOP 10 포스팅을 선정, 연속으로 재발행될 예정입니다. BEST TOP 10 음악 페이퍼 선정에 있어 구독자의 공감대 형성과 공정한 심사를 위해 15명의 비밀 투표단이 참여, 도움을 주셨습니다.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주신 투표단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예전부터 써니의 음악공간을 구독해 오신 분들에게는 즐거운 회상이, 새로운 구독자 분들께는 그 동안 어떤 음악이 소개되었는지 짚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아티스트를 많이 소개하는 음악 전문 블로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음악 페이퍼 & 리뷰 전문 블로그 써니의 음악공간을 구독하고 계십니다. :D



- 2위: 힘들고 우울한 당신을 위한 노래...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살다 보면 누구나 다 힘든 일이 있고 포기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게 학생이 되었건, 직장인이 되었건, 또는 주부가 되었건 각자의 책임과 목표를 이루기 위해 하고 있는 일에 실증을 느낄 수 있고, 그냥 모두 포기해버리고 도망가고 싶다는 마음이 들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왜 항상 우리들의 이상과 현실은 다른 걸까요... 당연하다는 것을 알면서도 현실에서는 그럴 수 없기 때문에 사람들은 우울증까지 겪기도 합니다.


힘들고 지칠 때, 그 것을 이겨내는 방법은 주위 사람들이 나를 아끼고 사랑해 준다는 것을 깨닫고 많이 느끼려고 노력하고 자기 스스로에게 긍정적인 말을 많이 해주어서 힘들고 우울한 생각들을 떨쳐내 버리는 것입니다. 그리고 다시 용기를 얻는데에 도움이 될만한 음악을 듣는 것 또한 큰 효과를 발휘하기도 합니다.


 


You Are Loved (Don't Give Up)
Josh Groban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Josh Groban은 2006년에 발매된 자신의 앨범 'Awake'에 세상 사람들에게 용기와 힘을 주기 위해 'You Are Loved (Don't Give Up)'란 곡을 수록했습니다. 이 곡은 '당신은 사랑 받고 있으니 포기하지 말고 일어나라'라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팝적인 요소를 많이 가지고 있어서 대중에게 친숙하면서도, 호소력있는 멜로디가 이 곡의 매력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감미롭고도 울림이 아름다운 그의 목소리가 들려주는 메시지는, 듣는 사람으로 하여금 장엄함까지 느껴지게 해줍니다.


어떠세요? 힘이 마구마구 솟아나지 않으세요? 이 노래가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처럼, 자기 자신을 너무 과소평가하고 있진 않았나 한 번쯤 뒤돌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아직 과정일 뿐인데 남들보다 뒤떨어 진다고, 자신이 더 부족하다고 자신을 깎아 내리고 불확실한 미래에 대한 두려움 때문에 모든 것을 포기하려고 하지는 않았는지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타고난 사람은 노력하는 사람을 이기지 못하고, 노력하는 사람은 즐기는 사람을 이기지 못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을 노력하는 것만으로 그치지 마시고 즐겨보세요. 그 일을 진심으로 즐기게 되는 순간, 우리는 어느새 행복해져 있지 않을까요...?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원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약 1주일간 제공되며 1주일 후에는 삭제됩니다.

신고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그 외 구독 옵션

Comment List

  1. BlogIcon 루이스피구


    전 팝페라는 왠지 안끌리더군요
    일디보 같은 친구들도 유명하지만 잘 안듣게 되고..

    그나저나 벌써 시상식 하시나 봐요 ㄷㄷㄷ
    전 12월 초부터나 시작하려고 하는데 ^^

    참 써니님 저 도메인 새로 바꿨습니다
    피구델리 닷컴 이고 주소는 http://figodeli.com/
    이제 새 주소로 놀러오세용~~ ^^

  2. BlogIcon Sunnу


    벌써 시상식하는 이유가 음악공간의 횟수와 관련이 있습니다. 또 앞으로의 계획 때문에도 그렇구요. ㅠ

  3. 놀부흉내


    흠 ... 꽤 좋네요.
    세월흐름과 세상흐름이 아무리 빠르다해도
    사람들에게 힘줄 노래랑은 가림없이 가사속에 '보살핌'이 있어야만 하죠.

    'Bridge over troubled water', 'You've got a friend', 최근에는 'You raise me up' 들이 다 그런 거 같은데.
    이 노래도 딱이네요.

    남자 목소리로서 미들템포로 착착 불러가는 스타일도 맘에 듭니다.
    그 누군가가 ... 내게 위로나 주는듯이 ...

  4. BlogIcon Sunnу


    그 것이 바로 음악의 힘이겠죠 ^^

  5. 놀부흉내


    Josh Groban 님도 'You raise me up' 을 커버하셨답니다.
    되살아났어요.

  6. BlogIcon Sunnу


    네 저도 들어보았습니다. :D

  7. BlogIcon na야


    내가 좋아하는 팝페라 네요..언제 들어도 조쉬 그로번 목소리는 좋아요..^^

  8. BlogIcon Sunnу


    전 NA야님의 댓글은 언제봐도 좋아요 ^^

  9. BlogIcon na야


    제가 좋은가요..??ㅋ

Leave a Repl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