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위해 필요한 것들...

음악 페이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2. 24. 07:00

본문

반응형

2007년 12월 24일 써니의 음악공간♪

'여덟 번째 공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특별한 계획이라도 있으신가요? 연인과의 데이트? 아니면 가족과의 나들이? 혹시 '커플지옥, 솔로천국!'을 외치며 집에서 혼자 외로이 독수공방하고 계시진 않으시겠죠? 그렇게 집에만 있지 마시고, 주위 분들에게 직접 손으로 쓴 크리스마스 카드를 건내보시면 어떨까요? 아마 뿌듯함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크리스마스를 행복하고 따뜻하게 보내려면 어떤 것들이 필요할까요? 사랑하는 연인이나 가족은 당연한 거겠구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주는 크리스마스 트리나 장식품도 같고, 또 현실적인 분들은 '돈'이라고 대답하실 것 같은데요. 그래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데 '음악'이 빠지면... 섭섭하겠죠?


오늘 소개해드릴 곡은 'Brian Mcknight'과 'Christina Aguilera'가 듀엣으로 부른 'Have yourself a merry little christmas' 라는 곡입니다. 사실 그렇게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진 않은 둘이지만 멋진 하모니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두 가수 모두 뛰어난 기교와 감정이입을 보여주기 때문에 방심하고(?) 들으셨다간 중간에 소름이 살짝 돋으실 수도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즐겁게 보내시라고 오늘은 노래에 대한 분석은 하지 않겠습니다. 그래도 딱 한가지만 이 노래의 감상포인트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Christina의 날씬한 몸매라고 할 수 있습......^^;;  이 아니고, 바로 Brian Mcknight의 안정적인 보조입니다. 처음에는 곡을 편안하게 들어보시고, 한 번 더 들으실 때에는 Brian의 목소리를 위주로 들어보시면, 또 다른 느낌을 받으실 수 있으시리라 봅니다.


즐겁게 감상하시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되세요.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