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오늘은 와인데이, 이런 음악 어떠세요?

Posted By Sunnу
2009년 10월 14일 수요일

'160번째 음악 페이퍼'


'

설마 깜박하신 건 아니죠? 글의 제목을 보고서 '앗차, 오늘이 와인데이였지...' 하고 깨달으신 분은 늦기 전에 어서 연인과 저녁 약속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소주커플이예요. 와인 그게 뭐임?" 이라고 말씀하시면 사실 제가 할 말은 없지만 그래도 애인이 와인을 싫어하지 않는 눈치라면 오늘만큼은 분위기내서 오붓하게 둘만의 와인 데이트를 가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근사한 조명과 예쁘게 빛나는 꽈배기 모양의 빨간 촛불 두 개, 테이블 가운데를 차지하고 있는 와인과 동글동글한 모습이 마냥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와인잔,그리고 둘의 어색함을 없애고 분위기를 잡아줄 부드러운 음악... 생각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번지는 행복한 상상입니다.


오늘은 써니의 음악공간에서 연인 분들을 위해 각 '커플 유형별 와인데이 추천 음악'을 몇 곡 들려드릴까 합니다. 만약 개인적으로 집에서 둘만의 데이트를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배경음악 준비에 많은 도움이 될 듯 하네요. 오늘 밤, 감미로운 와인과 음악에 취해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행복한 와인데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
 


1. 시작은 잔잔하게, 재즈 느낌의 발라드로.
 

빗소리
윤하




2. 윤미래와 타이거 JK? 힙합 커플용 로맨틱 송.


Heaven
Epik High




3. 통통튀는 상큼 커플, 로미오와 줄리엣에게.


Romeo & Juliet
Clazziquai




4. 오래된 연인들을 위한 익숙함.

 
두사람
성시경 




5. 이제는 고백할께요. 사랑합니다.

  
Nothing Better
정엽
 




추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신고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그 외 구독 옵션

Comment List

  1. BlogIcon 라이너스


    멋진 곡들입니다^^

  2. BlogIcon Sunnу


    네.. 완소 곡들이죠... :)

  3. BlogIcon Deborah


    선곡이 넘 멋지네. 와인과 잘 어울리는 곡. 오늘 와인 한잔 할꼬나. ㅋㅋㅋ

  4. BlogIcon Sunnу


    미국은 한국보다 하루가 늦으므로 내일 한 잔~ 하시는 것이.. ㅋ

  5. BlogIcon hlighter


    노래 다 너무너무 좋습니다. 으아 써니님 글에 제가 제일 좋아하는 Nothing Better 가~ ㅠㅠ 게다가 요새 매일 듣는 윤하 노래까지~~~ 두배로 감동입니다. ㅎㅎ 저도 정엽님 나오신 저 방송 봤는데, 정말 한 곡 한 곡이 감동이었어요. 아직도 가끔 꺼내서 보고있습니다. ㅎㅎ
    그나저나 와인데이란 것도 있었군요. 알콜과 거리가 멀다보니... 라고 변명하고 싶지만, 반쪽이 없어서 ㅠㅠ
    들려주신 음악들로 대신 마음을 달래고 갑니다~ :) 써니님 행복한 와인데이 되세요!

  6. BlogIcon Sunnу


    윤하 노래도 자주 들으시나봐요? 위에 올려진 노래들은 솔로부대에게는 그저 '아 꿈이였구나..'입니다.. ^^;;

  7. BlogIcon hlighter


    네네 요즘 삘이 꽂혔는지 윤하 노래를 많이 듣습니다.
    아 근데 너무 정곡을 찔러 말씀하시는군요. ㅠㅠㅠㅠㅠ
    아ㅋ꿈ㅋ ㅠㅠㅠㅠㅠ

  8. BlogIcon @flyhigh39


    멋진 곡들이네요-
    구독 신청하고 갑니다-

  9. BlogIcon Sunnу


    안녕하세요. 댓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

  10. BlogIcon Yasu


    오늘이 와인데이군요. 집에 가서 마누라랑 포도주나...ㅋㅋ

  11. BlogIcon Sunnу


    아 쿨하신 모습.. '-'

  12. BlogIcon xarm


    와인 같이 마실 사람이 없어서 노래가 안 와닿요!!!
    ㅋㅋㅋ 농담입니다.^^;

    눈망울이 촉촉히 젖어 'Nothing Better'를 부르는 정엽.. 역시 노래 좋네요...
    Clazziquai의 'Romeo & Juliet'에도 한 표 던지고 갑니다~ㅎㅎ

  13. BlogIcon Sunnу


    Xarm님 댓글의 '..안 와닿요!!!' 부분에서 왠지

    진심이 느껴졌어요..

  14. BlogIcon 콜드레인


    저도 같이 마실 사람이 없군요. 므하하하
    노래 듣는것으로 만족해야겠습니다 ㅜㅜ

  15. BlogIcon Sunnу


    사실 저도 마실 사람이 없... 만들 수는 있지만...
    그래도.. 없는 쪽에 가까워요.. ^^a

Leave a Repl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