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책장 한 구석에 있던 일기장이 들려주는 추억

Posted By Sunnу

2008년 1월 30일 써니의 음악공간♪


'서른세 번째 공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성시경 - 추억이 들린다



2005년 10월 6일 수요일


지금 시간, 새벽 1시 43분 입니다... 수요일이 시작된 지 2시간 정도 되어갑니다...
아주 오랜만에 일기장을 읽으면서... 내가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며...
깊은 생각에 잠겨봅니다...


작년 생각이 납니다... 하지만 그렇게 선명했던 기억들도... 영상도... 시간이 지나갈 수록
뿌옇게 흐려져 가는 것을 느낍니다....


이래서... 이래서 기록이라는 게 필요한 가 봅니다... 이런 일기 같은 것들 말이죠...
하지만 때로는... 이런 기록들 때문에 오히려 가슴 한 구석이 다시 아려오기도 합니다...


그때로부터... 1년 가까이 지났습니다...


나는 많이 변했습니다... 겉모습도... 옷차림도... 성격도 조금...
물론 그 사람도 많이 변했겠죠...


이렇게 많이 변해버린 모든 것들을...
내 기록이 되돌려 줍니다...


1년 전으로...


1년 전 그때로...


그 사람이 나를 바라보지 않아도...
그저 내가 그 사람을 바라봤던 것만으로도 행복했던 그 때로...
그 때 느꼈던 모든 행복했던 감정들을... 모두 되돌려 줍니다...


하지만 그 기록에서 빠져나와 다시 현실로 돌아오면...
그저 멍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한도 끝도 없이 슬퍼집니다...
하지만... 눈물이 나오질 않습니다...
아니... 눈물이 나오질 않아서...
그래서 슬픕니다... 더... 한없이 슬픕니다...


분명 그 때는 이 일기만 읽으면 눈물이 흘렀는데...
지금은 감정이 사라져버린 건지... 아니면 너무나도 익숙해져 버린 건지...
도저히 눈물이 나질 않습니다...


그래서... 술을 배웠습니다...
술을 마시면서... 술로 울기 위해서...
그런데 지금 그 술이 없네요...
그냥... 이렇게 잠들어야 겠습니다...
그 사람은... 이미 잠들어 있겠군요...









밤이 늦었습니다...


 



※음원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약 1주일간 제공되며 1주일 후에는 삭제됩니다.
신고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그 외 구독 옵션

Comment List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나나


    성시경 목소리는 언제들어도 편한하고 부드러워요>_<

  3. BlogIcon Sunnу


    써니의 음악공간도 편안하고 부드러운 블로그가 되길 원ㅎ... 가끔은 강렬한 것도 뭐.. ^^;


  4. 비밀댓글입니다

  5. BlogIcon Sunnу


    아 그렇군요 ^^

  6. BlogIcon Sleep


    This information is worth everyone’s attention. Where can I find out more?

  7. BlogIcon 궁극의 힘


    헉 써니님이 이런 진지한 포스팅을 하시다니...
    정말 노래도 좋고 멋진 글입니다. :)

  8. BlogIcon Sunnу


    한가지 스타일에 안주해 있으면 발전이 없을 것 같아서 여러가지 시도도 해보는 거죠 ^^;

  9. BlogIcon 권대리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써니님 큐팅에서 활약을 해주시면 좋을듯..
    맛깔난 앨범평을 써주시는것도 좋고,
    그런 날이 오게된다면, 왠지 모르게 신날듯..^^

    벌써부터 로비 들어가고잉~ㅎㅎ

    제 블로그에 사라 브라이트만 뮤비 하나 업뎃해뒀으니,
    짬나실때 감상해보시길...^^ (정말 오랜만에 들어도, 저 몽환적인 목소리는 여전히 감동이네요~ㅎㅎ)

  10. BlogIcon Sunnу


    권대리님의 그 마음만이라도 기분이 좋네요 ^^
    블로그로 달려가겠습니다 :D

  11. BlogIcon 러브네슬리


    저도 그래서 술을 배웠답니다.. ㅎㅎ

  12. BlogIcon Sunnу


    토닥토닥.... ㅎㅎ

  13. BlogIcon 권대리


    주량이 겁나게 늘었답니다. ㅠㅠ

  14. BlogIcon moONFLOWer


    전 왜 그전에 술을 배웠죠? -_-;;;

    개인의 일기가 아니라 무슨 연애소설을 하나 읽은 느낌이네요.
    슬픈 이야긴데 멋지다고 이야기하긴 뭐하고..암튼 좋습니다.

  15. BlogIcon Sunnу


    댓글 감사합니다 ^-^

  16. BlogIcon 가눔


    어둠(?)이 가득한 제 블로그와는 상당히 대비되는 빛의 블로그군요....(눈부셔..)
    정화되는 듯한 기분이...(근데 술..? ^^;;; )
    일기 써놓은 게 어디 있을텐데 찾아서 활용해봐야겠네요.^^ㅋ

  17. BlogIcon Sunnу


    빛의 블로그라... 좋은데요? (근데 술? ㅋㅋ)

  18. BlogIcon nashimaryo


    담배는 배우지마세요.. ^^;;;;;

  19. BlogIcon Sunnу


    아니.. 왜 이야기가 자꾸 술과 담배쪽으로 ㅎㅎ

  20. BlogIcon 긍정의 힘


    어제 저는 시니컬해져서 괜히 뉴하트를 (한국에서 킹왕짱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는 의학드라마) 연속 세편을 보면서 펑펑 울었어요...
    써니님 글 지금 오후에 일하면서 보고있는데 참 좋네요...
    저 사진이랑 손글씨랑 다 써니님이신가요??^0^

  21. BlogIcon Sunnу


    1. 저도 뉴하트 잘 안답니다 ㅎㅎ
    2. 저 사진이랑 손글씨랑 다 제 솜씨였으면 좋겠군요 ^^;

  22. BlogIcon 그리스인마틴


    아.. 여전히 사랑하고 있군요.
    그런 느낌이 아련하게 다가오는군요.

  23. BlogIcon Sunnу


    여러가지 느낌의 포스팅을 해보고 있습니다. :D

  24. BlogIcon 에코


    그 사람이 내가 돌아보지 않아도
    그저 그 사람이 나를 바라봐준 것이 행복했다는걸 그때는 모르죠 ...

    아 노래 너무 좋아요,
    성시경은 싫지만
    성시경이 부르는 노래는 좋다는;;ㅋㅋ

  25. BlogIcon Sunnу


    그럼 성시경의 목소리는 좋아하신다는 거네요 ^^

  26. BlogIcon Yasu


    음원은 모두 1주일 후에 삭제되는건가요?
    예전이 너무 그립네요...

  27. BlogIcon Sunnу


    네 1주일정도가 최선인 것 같더군요.. ^^

  28. 낭만고냥씨


    아..성시경의 목소리는 언제 들어도 달콤하군요.
    그런데 전 그의 느끼함이 부담스럽다는거ㅋㅋ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지신거예요?ㅠㅜ

  29. BlogIcon Allergy Prevention


    Great team there. San Gabriel Valley puts out some good players. <a href="http://www.workoutroutine101.com/allergies/living-with-allergies-5-tips-on-allergy-prevention.html">Allergy Prevention</a>

  30. BlogIcon expressfinance


    How can we avoid Fibromyalgia? It is very painful diseases.

  31. BlogIcon www.thevirtualprivateserver.com


    It should be noted that whilst ordering papers for sale at paper writing service, you can get unkind attitude. In case you feel that the bureau is trying to cheat you, don't buy term paper from it.

  32. BlogIcon fashion4sure


    It should be noted that whilst ordering papers for sale at paper writing service, you can get unkind attitude. In case you feel that the bureau is trying to cheat you, don't buy term paper from it.

  33. BlogIcon fashion-inn


    Hello, how’s it going? Just shared this post with a colleague, we had a good laugh.

  34. BlogIcon fashion-magazines-inn


    I am very impressed from you!

  35. BlogIcon diet menu planner


    Nicely presented information in this post, I prefer to read this kind of stuff. The quality of content is fine and the conclusion is excellent.

Leave a Repl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