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상에 지친 당신에게 필요한 노래?

음악 페이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3. 18. 09:31

본문

반응형

2008년 3월 18일 써니의 음악공간♪

'55번째 공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회 생활을 하다 보면 머리가 욱신욱신 거리고 가슴을 이불로 돌돌 말아놓은 것처럼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그런 증상이 나타나는 이유는 딱 하나밖에 없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았다는 거죠. 쳇바퀴 돌아가듯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일에 치이고 사람에 치여 머리 위에서 발 끝까지 스트레스로 가득하신 분들,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써니의 음악공간에서 가사 좋고, 멜로디 좋고, 분위기까지 좋은 곡을 하나 준비해 봤습니다.


이 곡은 캐나다 출신 가수 Daniel Powter의 'Bad Day'라는 곡으로 Daniel Powter가 직접 작사 작곡한 피아노 팝(Piano Pop) 장르의 곡입니다. 몇 년 전에 유럽 지역 코카콜라 광고의 배경음악과 미국의 유명 TV 프로그램인 '아메리칸 아이돌'의 엔딩곡으로도 쓰인 적이 있는데, 아침에 눈을 떴을 때 흘러나올 것 같은 조금은 나른하면서도 반복적인 피아노 소리가 편안하고 자유로운 느낌의 보컬과 어우러져 중독성있게 귀에 감기는 곡입니다.


일상에 지친 사람들을 위로하고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가사를 가지고 있어서 나이 층에 상관없이 큰 호응을 얻었던 곡으로 가사를 중심으로 천천히 꼭꼭 씹어가면서 감상하시면 멜로디까지 자연스럽게 귀에 익게 되면서 이 노래의 구수함을 좀 더 느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혹시 영어로 되어 있어서 가사가 무슨 뜻인지 모르신다구요? 당연히 밑에 해석된 가사도 함께 준비했으니, 즐겁게 감상하시면서 스트레스 없는 즐거운 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그럼 같이 따라 불러볼까요?  "You had a bad day~♪"








※음원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약 1주일간 제공되며 1주일 후에는 삭제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