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PC사랑 선정 2009 베스트 블로그 100에 선정되었습니다.

음악공간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2. 7. 19:44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의 음악공간 구독자 여러분. 오랜만에 음악공간 소식을 통해 인사드리는 써니입니다. 어느덧 2009년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모두 연말 마무리 잘하고 있으신지 모르겠습니다. 요즘 개인적으로 정신이 없어서 블로고스피어의 소식통에 크게 신경쓰지 못했는데 좋은 소식이 하나 들려왔네요.


PC사랑 선정 2009 베스트 블로그 100 에 당당히 이름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저도 트위터를 통해 알게 된 소식인데요. PC사랑이 특별히 다른 연락 없이 베스트 블로그를 발표하는 바람에 자칫 잘못하면 모르고 지나갈 수도 있었을 것 같습니다.


아무튼 이렇게 선정해주신 것에 여러 관련되신 분들과 심사자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그리고 음악공간의 가장 큰 원동력이 되는 1300 구독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앞으로도 변함없이 좋은 음악과 아티스트 소개와 감성 가득한 글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써니의 음악공간을 들러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손난로같은 따뜻한 음악 블로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PC사랑 선정 2009 베스트 블로그 100 리스트에 대한 정보를 포스팅해주신 끄루또이님께도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http://russiainfo.co.kr/1534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