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Sunny Awards 음악페이퍼 시상식 -4위-

Posted By Sunnу

2008년 11월 5일 써니의 음악공간♪

'96번째 공간'



'Sunny Awards 음악 페이퍼 시상식'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 시상식에서는 지금까지 발행된 음악 페이퍼 중 가장 인기 있었던 BEST TOP 10 포스팅을 선정, 연속으로 재발행될 예정입니다. BEST TOP 10 음악 페이퍼 선정에 있어 구독자의 공감대 형성과 공정한 심사를 위해 15명의 비밀 투표단이 참여, 도움을 주셨습니다. 바쁘신데도 불구하고 기쁜 마음으로 참여해주신 투표단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예전부터 써니의 음악공간을 구독해 오신 분들에게는 즐거운 회상이, 새로운 구독자 분들께는 그 동안 어떤 음악이 소개되었는지 짚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과 아티스트를 많이 소개하는 음악 전문 블로그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음악 페이퍼 & 리뷰 전문 블로그 써니의 음악공간을 구독하고 계십니다. :D



- 4위: 스치다... (서울 하늘... 그리고 크리스마스 카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포스팅 보러가기 -




※ 덧붙이자면 제가 지금까지 썼던 음악 페이퍼 중에 가장 준비 기간이 길었던 글입니다. 음악 편집과 글의 내용을 다듬는 데에만 1주일이 넘게 걸린 글인만큼 개인적으로 애착이 가는 음악 페이퍼라고 할 수 있습니다.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원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약 1주일간 제공되며 1주일 후에는 삭제됩니다.

신고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그 외 구독 옵션

Comment List

  1. BlogIcon 명이


    어익후, 결국 써니님도 1주일 게시 후 삭제를...!!
    저도 지금 음원을 다 내리는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 서서히..

    같이 듣고 싶어서 올렸는데, 그 말도 안되는 법때문에 왜 내가 이런 눈가리고 아웅짓을 해야하나,
    그들의 졸속행정, 혹은 네티즌 등쳐먹을라는 거지근성에 성질이 납니다요..!! (막 이러고 써니님 블로그에서 성질낸다..ㄷㄷ;)
    헤헤~ 그래도, 뭐 괜찮습니다.
    너방님 말씀하셨듯, 까마귀 노는곳에 백로야 가지 말랬다고.. 제가 상대 안하믄 그만인데요!!
    걔들은 걔들끼리 놀라고 하고 저는 써니님이랑 놀래요~ 막 이래 ㅋㅋ

    즐거운 하루 시작하시고욤!!!

  2. BlogIcon Sunnу


    저기.. 저는 올해 1월부터 1주일 게시후 삭제하는 방침을 써왔었는데... '-'a 흐음.. 명이님 일단 진정하시는 것이..

  3. BlogIcon Navi.


    아... 포스팅 하는데 정말 시간 많이 걸렸을 거 같아요.

    그리고 이제 11월 지나면 곧 크리스마스네요
    헤~

  4. BlogIcon Sunnу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에 함께할 연인은 있으신ㄱ...

    (후훗.)

  5. BlogIcon 디노


    우와..정말 멋진데요. ㅎㅎ
    개인적으로 토이를 무지무지무지 좋아하기도 하고
    이 앨범이 나온 지난 겨울에 혼자 가슴에 둔 사람이 있어서 이런저런 생각을 많이 하게되는 앨범이예요.
    앨범나온지 1년정도 되고 겨울이 다가오니까 다시 떙기네요

  6. BlogIcon Sunnу


    좋은 앨범이죠.. 특히 포스팅에 쓰여진 세 곡을 좋아한답니다. ^^

  7. 놀부흉내


    아니, 벌써 12월?!?!
    그런 느낌조차 받으면서 카렌다 펼쳐보고...

    노래하는 가수님들의 목소리가 함께 대본읽기 하듯이 울려오고...
    멋지게 잘된 대본이라...

    이 글과 악곡에 접한 사람들은 뮤비에 몇배되는 이미지와 상상녁을 얻을건데...

    이게 내 머리속이 콘휴죤???

  8. BlogIcon Sunnу


    어떤 분의 댓글에 따라 그때부터 이런 글을 Music Novel이라고 부르며 아주 가끔씩 쓰고 있답니다. ^^

  9. BlogIcon Sunnу


    참고로 노래 작곡가의 의도처럼 결국 두 주인공은 그 거리에서 스쳐 지나간 것이랍니다... 안타깝죠...

Leave a Repl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