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글 리뷰: 백현 [Love Scene]

음악 리뷰♪/싱글 리뷰

by Deborah 2021. 4. 2. 20:47

본문

반응형

EXO 백현의 세 번째 미니앨범 'Bambi' 있는 곡으로 "Love Scene"을 공개한다. 아이돌 스타인 백현이 그룹 활동 외에 개별 앨범 활동으로 보이는 곡이다. 엑소의 멤버라는 타이틀이 따라다니지만 여전히 자신의 보컬의 새로운 어필을 해주는 조용한 발라드 풍으로 나왔다.

 

곡 감상

곡에 대한 느낌은 한 폭의 풍경화를 보는 느낌의 곡이었다. 이곡에는 봄 바람이 살랑 거리는 거리에 한 남녀의 만남과 헤어짐이 연속이 된다. 그 시간과 공간을 아름답게 노래의 리듬과 멋진 백현의 보컬이 어울려진다. 마치 하나의 풍경 속의 하모니로 탄생된 노래었다.

 

곡의 감상 포인트

이 곡은 느린 탬포의 곡이지만 커피 한잔을 가져다 두고 노래를 음미 하듯이 들어 보면 참 좋을 곡이다. 가사말도 멋진 시적 느낌이 든다. 이렇게 당신의 마음을 달래어 주는 곡이다. 책을 읽으면서 들어 봐도 좋을 잔잔함이 마치 한 순간의 기억이 음악 속에서 멈추어 버린 듯하다.

 


 

백현 - Love Scene

회색빛 도시와 새까만 나의 맘

그 속에 나 혼자 창밖을 보다가

 

저기서 멀리 걸어오는 너의

모습은 영화 속 한 장면 같은데

멈춰진 순간 난 그 안에 들어가

그 안에서 우리 마주치게 되면

 

사랑 가득한 눈을 보여줘

너의 눈빛과 나의 눈빛이

부딪치는 순간 멈춰진 시간에

차가운 나의 손을 잡아줘

 

Fall in love slowly

Love is melody

하루 온종일 나누고 싶어

그런 너에게 줄 수 있는 게

이것밖에 없는 걸

 

저기서 멀리 들려오는 너의

음성은 영화 속 한 대사 같은데

멈춰진 순간 난 그 안에 들어가

그 안에서 우리 마주치게 되면

 

사랑 가득한 눈을 보여줘

너의 눈빛과 나의 눈빛이

부딪치는 순간 멈춰진 시간에

차가운 나의 손을 잡아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