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화 O.S.T 특집 Part. 1 : 모두 다 거짓말.

음악 페이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2. 13. 08:30

본문

반응형
2009년 2월 13일 금요일

'119번째 음악페이퍼'





당신의 그 말은 모두 거짓말이였습니다. 날 사랑한다는 말도... 다른 사람이 아닌 당신을 사랑한 사람이 나여서 고맙다는 말도... 무슨 일이 있어도 절대로 상처주지 않을 거라는 그 말까지도... 모두 다 당신의 거짓말이였습니다. 처음에는 간절한 진실로 다가왔던 당신의 그 모든 말들, 한 마디 한 마디, 그 속에 담겨진 단어 하나 하나가 모두 거짓말로 변해버렸습니다.


나는 내 자리에 그대로 서 있었을 뿐인데... 당신은 왜 그렇게 변해버린 건가요. 아니... 도대체 나는 왜 이렇게 변해버린 걸까요... 당신은 그 자리에 그대로 서 있었을 뿐인데... 아마도... 어쩌면... 결국 서로가 변해버렸기 때문에, 그랬기 때문에 나는 지나간 과거를 뒤돌아보며 당신이 했던 말이 모두 거짓말이였다는 것을 알아챌 수 있게 된 것일까요.


내가 당신에게 그렇게 못된 짓을 했나요? 내가 정말로 그렇게 잘못한 건가요? 아니, 제가 당신에게 못된 짓을 했을 수도 있겠네요. 내가 잘못한 것 같기도 해요. 근데 다시 한 번 더 생각해보니까... 내가 잘못했네요. 내가 나쁜 사람이예요. 내 잘못이네요. 정말 당신에게 못할 짓을 한 내가 잘못했어요. 그러니까... 내가 잘못했으니까, 이렇게 혼자서 빌고 있으니까...


제발...예전 그 때처럼 다시 내 앞에 서서 환하게 미소지어 줄 수는 없는 건가요...



 


당신은...
내겐 너무나도 빠르고 벅찬 사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