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D1: Who Am I

음악 리뷰♪/싱글 리뷰

by Deborah 2024. 1. 13. 18:51

본문

반응형

 

제목: Who Am I

발매일: 2024년 1월 11일

 

정동원은  12살의 나이에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해 '트로트 신동'으로 큰 주목을 받았던 가수로 알려졌다. 정동원은 2007년 3월 19일생으로, 현재의 나이 16세이다. 그는 제주도에서 태어났고, 출생 이후 자란 곳은 경상남도 하동이다. 정동원이 신인 아이돌로 데뷔로 JD1(제이디원)'이라는 이름으로, 첫 싱글 ' Who Am I 후 엠 아이'를 발매되었다. 첫 데뷔 앨범이 선풍적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그의 보컬의 감수성이 100프로 이상으로 발산하고 있으며, 아주 청량한 음료수 같은 느낌으로 전달되었다. 멜로디의 중독성도 감지되어 많은 세인들의 사랑을 받게 될 곡을 소개한다. 내가 누구?라는 타이틀 곡을 보면 인공지능 로봇으로 변신한 제이디원의 모습을 볼 수가 있다.

 

 

일종의 앨범의 콘셉트로 보이며, 자신의 음악적 정체성으로 나타내는 노래로 깊은 의미를 두자면 하나의 시작을 알리는 홍보성의 노래로 인정할 수밖에 없다. 신인의 첫 앨범의 중요성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다. 그만큼 아주 중요한 의미를 부여하고, 첫 단추인만큼 신중한 타이틀을 정했을 것이고, 그것이 오늘날  ' Who Am I 후 엠 아이' 곡의 탄생이 되었다.

 

 

앞으로 기대 이상의 보컬을 이끌어 낼 수가 있는 가창력 있는 가수로 세상에 나왔다. 정동원의 팝 스타일로 변신한 모습에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새로운 아이돌의 탄생을 세상에 알리며, 그의 앞날에 큰 축복만이 가득하기를 기원하는 곡을 여러분께 소개한다.

 

 

 

 Who Am I

 

 

위의 곡은 그의 리메이크 곡인데, 가창력 강패라고 말하고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