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글 리뷰: Flower [존박]

음악 리뷰♪/싱글 리뷰

by Deborah 2024. 1. 16. 21:51

본문

반응형

 

존박은 예전부터 눈여겨 온 아티스트 중에 한 분이시다. 이분은 해외동포로 한국에서 활동 중에 계시며, 그가 음악 프로에서 키워낸 가수라고 한다. 그가 이번에 리듬 앤 블루스 곡을 커버를 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Flower 라는 노래인데, 원곡을 부르신 자니 보다 더 멋지게 불러 줘서 놀라움을 금할 수밖에 없었다.

 

 

 

Flower 의 아름다운 선율은 떨림이 있는 소울 창법으로 멋지게 리듬을 맞추어서 불러 준다. 아름다운 노래 가사말에 따라서 영어로 불러 주고 있어 원곡을 넘어선 커버의 실력을 보여준다. 카버를 하는 경우는 원곡을 뛰어넘기 힘든 경우가 많다. 하지만, 존박이 들려준 플라워는 보컬의 안정감과 소울이 깊이 있는 보컬의 음색이 하나로 어울려져 멋진 화모니를 형성한다.

 

 

Flower 노래를 들을 때 소울 창법에 귀를 기울이면 보컬의 새로운 경지에 이르는 멋진 색을 발견한다. 깊이 있고 은은한 분위기의 카페에서 들려주면 더 사로잡힐지도 모를 Flower 는 떨림 그 자체로 들려온다. 많은 곡들이 있지만, 음악가는 자신에 맞는 곡이 있다고 한다. Flower 를 카버를 완벽하게 구사하니 얼마나 곡이 주는 힘이 큰지 알 수가 있었다.

 

 

 

마치 Flower 의 원곡을 부른 사람이 존박이라 해도 착각을 일으킬 수도 있겠다. 이제 Flower 의 보컬에 빠져보자. 그대는 보컬의 꽃향기에 취해서 헤어나기 힘들지도 모른다. 

 


 

 

카버곡: Flower - 존박

 

 

원곡:Flower by Johnny Stimson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