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글 리뷰:Healing Rain[Michael W. Smith]

음악 리뷰♪/싱글 리뷰

by Deborah 2024. 1. 18. 22:04

본문

반응형

 

 

 

 

 

Healing Rain은  Michael W. Smith의 19번째 앨범으로 2004년도에  수록된 곡으로서  그의 데뷔 앨범은 2004년도에 빌보드 핫 200 차트에 11위를 기록한 바가 있다. 1999년의 This Is Your Time 앨범의 수록된 노래와 비슷한 팝 찬양 음악이라는 평이 있었다. 그의 음악은 온전히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는 위십 노래로 구성되어 있었다.

 

 

Michael W. Smith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하자면, 그는 불우한 환경에서 자랐고, 어머니는 마약을 하는 등 좋은 형편의 집안이 아니었다. 그가 대학교 다니던 시절 마약에 손을 대고 마약 중독의 상태까지 갔지만, 집회에 참여해서 하나님을 만나고 인생역전이 된다. 그는 음악적 달란트가 있었고, 대학 학창 시절 피아노 클래식을 전공한 경력이 있다. 하나님은 그를 사랑하셨고, 그를 찬양 사역자로 쓰임을 받는 도구로 만드셨다.

 

 

 

뮤직 비디오를 보면, 마약을 하는 여성도 나오고, 홈레스 노인과 중년의 한 남자는 술집에서 상심한 표정으로 술을 마신다. 이런 장면을 통해서 인간의 모든 고통을 치유할 구세주는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뮤비를 통해서 발견한다. 그들에게 비가 내리고 , 기쁨으로 맞이하는 치유의 비는 인생을 바꾸게 했다.

 

 

 

마이클은 그 후, 많은 찬양 사역을 통해서 심령을 치유하는 사람으로 많은 크리스천에게 알려진 인물이 된다. 그의 음악은 성령의 영향을 받은 곡들로 들어 보면 심령을 움직이는 요소가 다분히 있다. 사람의 힘으로 할 수 없는 것을 만드시는 하나님께 찬양으로 영광을 돌리는 삶이야 말로 얼마나 멋진 일인가.

 

 

 

여전히 음악으로 치유를 하는 찬양 사역의 중심지에 서 있으며, 그가 살아 있는 한, 하나님을 늘 찬양하겠다고 고백하는 노래가 바로 오늘 들려줄 선율이 아닐까 한다. 음악은 비를 타고 내리고 그들 마음에도 치유의 비가 내렸다. 두려움이 없는 세상, 오로지 평화와 사랑이 넘치는 그곳으로 여러분을 안내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