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당신을 위한 화이트데이 음악 선물...

음악 페이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3. 14. 14:00

본문

반응형

2008년 3월 14일 써니의 음악공간♪

'53번째 공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화이트 데이가 왔습니다. 이에 써니의 음악공간에서는 여성 구독자 분들을 위해 멋진 화이트데이 음악 선물을 드리기 위해 몇일 전 가수 임재범씨에게 연락을 드리는 대범한 일을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이러이러해서 저러저러하니 특별히 노래를 불러주실 수 있겠냐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설마설마 했는데... 놀랍게도 흔쾌히 허락해 주시면서 바로 녹음을 해주겠다고 하시는 것이 아닙니까! 우왕ㅋ굳ㅋ입니다!!


다음날, 임재범씨에게서 전화를 통해 노래 녹음이 잘 끝났다는 소식을 전해 주시면서 '또 내가 써니의 음악공간 여성 구독자 분들을 위해 뭔가 해줄 것이 없느냐'고 물어오셨습니다. 노래까지 해주셨는데 다른 것까지 해준다고 하셔서 속으로 깜짝 놀라기도 했지만, 염치 불구하고 써니의 음악공간 여성구독자들을 위해 간단한 인사를 해주시면 어떻겠냐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잠깐 고민을 하시다가 동영상은 조금 그렇고 인사말을 그냥 녹음으로 해서 화이트데이에 맞춰 음악 파일과 함께 이메일로 보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임재범씨가 일개 음악블로그를 위해 너무 신경 써주셔서 죄송한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여러분께 특별한 선물을 들려드릴 것을 생각하니 너무 설레이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오늘이 드디어 3월 14일 화이트데이입니다. E-mail로 녹음 파일을 보내주신다고 했는데... 방금 전 메일을 확인해보니 이상하게도 인사말 파일은 없고 음악 파일만 첨부되어 있습니다. 당장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 임재범씨도 갑자기 연락이 안되는군요. 아... 무슨 문제가 생긴 것일까요... 여러분... 큰일 났습니다. 정말 죄송하네요... 할 수 없이 일단 음악만 들려드려야 될 것 같습니다. 너무 아쉽지만 임재범씨의 인사말은 다음 기회로 미뤄야 할 것 같네요.


그래도 노래는 매우 좋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하시면서 행복한 화이트데이가 되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화이트데이도 챙겨주는 써니의 음악공간과 함께하고 계십니다. :D


 
임재범 - 'You Are So Beautiful'






내년에는 정말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쩝...




※음원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약 1주일간 제공되며 1주일 후에는 삭제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