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당신을 위한 화이트데이 음악 선물...

Posted By Sunnу

2008년 3월 14일 써니의 음악공간♪

'53번째 공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드디어 화이트 데이가 왔습니다. 이에 써니의 음악공간에서는 여성 구독자 분들을 위해 멋진 화이트데이 음악 선물을 드리기 위해 몇일 전 가수 임재범씨에게 연락을 드리는 대범한 일을 저지르고 말았습니다. 이러이러해서 저러저러하니 특별히 노래를 불러주실 수 있겠냐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설마설마 했는데... 놀랍게도 흔쾌히 허락해 주시면서 바로 녹음을 해주겠다고 하시는 것이 아닙니까! 우왕ㅋ굳ㅋ입니다!!


다음날, 임재범씨에게서 전화를 통해 노래 녹음이 잘 끝났다는 소식을 전해 주시면서 '또 내가 써니의 음악공간 여성 구독자 분들을 위해 뭔가 해줄 것이 없느냐'고 물어오셨습니다. 노래까지 해주셨는데 다른 것까지 해준다고 하셔서 속으로 깜짝 놀라기도 했지만, 염치 불구하고 써니의 음악공간 여성구독자들을 위해 간단한 인사를 해주시면 어떻겠냐고 부탁을 드렸습니다. 잠깐 고민을 하시다가 동영상은 조금 그렇고 인사말을 그냥 녹음으로 해서 화이트데이에 맞춰 음악 파일과 함께 이메일로 보내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임재범씨가 일개 음악블로그를 위해 너무 신경 써주셔서 죄송한 마음이 들기도 했지만 여러분께 특별한 선물을 들려드릴 것을 생각하니 너무 설레이고 기분이 좋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오늘이 드디어 3월 14일 화이트데이입니다. E-mail로 녹음 파일을 보내주신다고 했는데... 방금 전 메일을 확인해보니 이상하게도 인사말 파일은 없고 음악 파일만 첨부되어 있습니다. 당장 포스팅을 해야 하는데 임재범씨도 갑자기 연락이 안되는군요. 아... 무슨 문제가 생긴 것일까요... 여러분... 큰일 났습니다. 정말 죄송하네요... 할 수 없이 일단 음악만 들려드려야 될 것 같습니다. 너무 아쉽지만 임재범씨의 인사말은 다음 기회로 미뤄야 할 것 같네요.


그래도 노래는 매우 좋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감상하시면서 행복한 화이트데이가 되셨으면 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화이트데이도 챙겨주는 써니의 음악공간과 함께하고 계십니다. :D


 
임재범 - 'You Are So Beautiful'






내년에는 정말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쩝...




※음원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약 1주일간 제공되며 1주일 후에는 삭제됩니다.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그 외 구독 옵션

Comment List

  1. BlogIcon 핑키


    오늘은 화이트데이~
    사탕 마니 받으셨어요? ㅋ
    울딸애가 오늘 사탕 주던데..
    어제 신랑한테서 사탕받궁 ㅋ

  2. BlogIcon Sunnу


    저는 남자랍니다.. 아쉽게도 이번에는 줄 사람이 없네요 ^^

  3. BlogIcon 주황색밥솥


    어머낫. 정말. 우왕ㅋ굳ㅋㅋㅋㅋㅋㅋ
    임재범님의 감미로운 선물 정말 자~알 받았습니다.
    현실은 직원들이 봉사차 나눠준 "빠라봉"4개 뿐이지만...덕분에 마음만은 풍족합니다. 풋..ㅋㅋ

  4. BlogIcon Sunnу


    마음이 풍족하다면 된것이지요 ^^

  5. BlogIcon 가눔


    허엇...읽으면서 우와했는데 정말 간절한 소망이 담겨진 글이로군요.
    잠깐 생각해보니까 내년쯤이면 블로그가 좀 더 밀접하게 다가와있을수도 있겠네요.
    예전에 마린블루스에서 성게군이 어느 가수 음반에 스페셜땡스 에 들어가있어서
    감격스러웠다는 내용을 본 적이 있어요. 좀 다른 분야(웹툰과 블로그...)지만
    완전 불가능한 소망은 아닌 듯 싶네요. 꿈을 향해 뛰세요~~~

  6. BlogIcon Sunnу


    네... 덕담 감사드려요 ㅠㅠ 근데 어떻게 보면 그냥 날로 먹는 포스팅입니다 - _-a

  7. BlogIcon BrainN


    정말 멋있으세요^^
    구독자를 위해서~
    정말 좋은 음악 감사합니다
    이노래 정말 좋아해요 앞으로 더 유용하고 좋은 음악 올려주세요^^ㅋ

  8. BlogIcon Sunnу


    하하 그랬으면 좋겠다는 바램이 들어간 포스팅이죠 ^^;

  9. BlogIcon Malick™


    반전이 멋진 포스팅이군요~!! ^________^
    어쨌거나 저쨌거나 노래 좋아요~!

  10. BlogIcon Sunny21


    노래는 정말 좋죠? ^^

  11. BlogIcon 궁극의 힘


    진짠줄 알았네요.ㅋㅋ 근데 정말 임재범이라면 충분히 해줄거같은데.ㅋ

  12. BlogIcon Sunny21


    살짝 낚는 느낌이 있긴 해도 노래가 좋으니 용서해 주시겠지요 ㅎㅎ

  13. BlogIcon 썬도그


    사탕 잘 먹고 갑니다. 노래선곡 센스가 굿입니다요 ^^

  14. BlogIcon Sunnу


    댓글 감사합니다 ^-^

  15. BlogIcon 장대비


    우왕 멋져요~
    궁극님 말씀처럼 임재범라면 흔쾌히 허락해주셨을 듯.
    저도 내년엔 사탕을 선물할수 있을까요..음;;

  16. BlogIcon Sunnу


    사탕을 줄 사람이 없다는 것도 은근히 절망적이지 않나요..? ㅠㅠ

  17. BlogIcon 알프스소녀하이디


    ^-^노래 잘듣고가요~^^
    저..트랙백도 살짝 남겼어요.ㅋ

  18. BlogIcon Sunnу


    감사합니다 하이디님 ^^

  19. BlogIcon 버그니?


    ㅋㅋ 화이트데이 사탕같이 달짝지근한 글이네요~

  20. BlogIcon Sunnу


    별말씀을요 ^^

  21. BlogIcon 박춘호


    유 아 소 비유티풀 ~~

    저도 누군가에게 불러주고 싶네요 노래 잘듣고 갑니다 ^^

  22. BlogIcon Sunnу


    댓글 감사합니다 ^^

  23. BlogIcon 콜드레인


    우와... 정말 임재범씨에게 연락을 하신건가요?
    대단합니다 +.+ 친분이 있으신가봐요~
    임재범님도 전화받자말자 바로 녹음해 주시다니...
    최고의 가수인데도 너무나도 자상하시군요~
    저는 남자지만 감동받았습니다 +.+

  24. BlogIcon Sunnу


    콜드레인님... 글의 마지막 줄을 읽지 않으셔서 낚이셨습니다.- _-a

  25. BlogIcon 불닭


    ㅎㅎ 써니님 멋쟁이세요 임재범씨에게 직접 ㅎㅎ 좋은 음악 제공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26. BlogIcon Sunnу


    글의 마지막 줄을 읽지 않으셔서 낚이셨습니다.- _-a

  27. BlogIcon 권대리


    써니님...감탄이 절로 나오네요~~^^
    임재범님이랑 친분이 있으신건가요?

    3/14일이 저물어가는 늦은 밤...
    듣기에 너무나 감미로운 음악입니다.

    편한밤 되세요~

  28. BlogIcon Sunnу


    권대리님도 낚이셨습니다 - _-a 위에 댓글을 보신다면 이런 반응이 나오면 안되는데 말이죠 ㅎㅎ

  29. BlogIcon 러브네슬리


    어떻게 직접 그렇게 연락하실 생각을 하실 수가 ㅋㅋㅋ
    또 연락처는 어떻게 구하셨는지 ;;ㅋㅋㅋ
    대단하십니다 ㅇ.ㅇa
    써니님은 so Beautiful~ ㅎㅎ

  30. BlogIcon Sunnу


    네슬리님마져.. 낚이셨.. 글의 마지막 줄을 보셨나요.. - _-a

  31. BlogIcon 그리스인마틴


    컥... 멋집니다...
    임재범씨의 팬을 위한 이러한 세심함이 감동적이네요.
    그리고 정말 이렇게 연락할 마음을 먹은 Sunny님의 대범함에도 놀랐습니다.

    캬~~ 노래는 정말 감미롭게 녹아드네요.
    여성 구독자를 위한..... 이지만 저도 감동먹었습니다.

  32. BlogIcon Sunny21


    마틴님.. 아닙니다.. 아니라니까요 ㅠㅠ

  33. BlogIcon 그리스인마틴


    마지막 한줄이 그런 의미였군요. 크크
    정말 읽고도 낚였습니다 ^^
    크크.. 그러나 기분 좋은 낚임이네요

  34. BlogIcon 권대리


    마지막 한줄을 이제서야 확인했네요~~
    ㅎㅎㅎ

    아주 제대로 낚였었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

    그리고..내년엔 꼭... 그랬으면 좋겠네요!! ^^

  35. BlogIcon Sunnу


    ㅎㅎㅎ 내년에는 음.. 글쎄요.. 그럴 수 있을지..

  36. BlogIcon Yasu


    전 교육중 함께 했던 여성들에게 주었답니다..^^
    근데, 준 것보다 제가 먹은게 더 많다는..ㅎㅎ

  37. BlogIcon Sunnу


    .. 잘하셨어요 ^^;;;

  38. BlogIcon rudo


    화이트데이'도' 챙겨주는.ㅋ
    써니님. 정말 감사해요.ㅋㅋㅋㅋ
    이렇게 챙겨주시는군요~ㅋ

  39. BlogIcon Sunnу


    ㅎㅎ 루도님은 낚이지 않으셨죠?

  40. BlogIcon 콜드레인


    헉... 너무나 감동한나머지 마지막줄을 휘리릭~ 건너뛰었네요.
    이런~ Sunny님은 강태공?! ㅋ

  41. BlogIcon Sunnу


    조금 그런 것 같기도 하네요 ㅎㅎ

Leave a Reply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