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슬 2008년 우수 블로그 명단이 나올 때가 되었다고 생각은 하고 있었습니다만 써니의 음악공간이 우수 블로그로 선정될 줄은 정말 몰랐습니다. 올해 블로그를 하면서 약 2달 정도 블로깅을 쉬었던 적도 있었거니와 2008년 하반기에 들어 눈에 띌 정도의 블로그 활동을 했던 것도 아니였기에 기대를 하고 있지 않았는데 이렇게 선정이 되어 무척이나 놀랐고 조금은 얼떨떨하기도 합니다.
사실 2007년 12월에 처음 티스토리에 둥지를 틀며 다짐했던 가장 큰 목표는 구독자 100명 달성과 2008년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에 선정되는 것이였습니다. 물론 그 당시에는 초보 블로거였기에 이웃 블로거 분들께 알리지도 못하고 조용히 마음 속으로만 품고 있었던 목표였는데 어느덧 1년이란 시간이 지나고 저는 신기하게도 모든 목표를 이루게 되었습니다.
저에게는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의미있는 2008 티스토리 우수 블로그, 여러가지로 많이 부족한 써니의 음악공간을 선정해주신 티스토리 운영진 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비록 긴 시간을 함께 하지는 않았어도 저에게 큰 힘이 되어 주시는 WMINO님, 뷰티풀몬스터님, 그리고 Jay님과 이 기쁨을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역시 써니의 음악공간이 이렇게 크기까지는 구독자 여러분의 성원이 있었기 때문임을 다시 한 번 명심하면서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는 음악 전문 팀블로그 '써니의 음악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