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4월 말까지의 포스팅 계획입니다.

음악공간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4. 21. 08:00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감성 100% 음악 페이퍼 전문 블로그, 써니의 음악공간에서 알려드립니다. 오늘부터 4월 말까지는 저의 음악 포스팅 보다는 여러 가지의 특집 포스팅이 발행될 예정입니다.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하셔서 기대되는 포스팅이 있다면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1. 음악 페이퍼

4월 말까지 저의 글로 100% 이루어진 포스팅은 없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그 대신에 여러 블로그 이웃님들께서 게스트로 참여하셔서 개성있는 글과 음악으로 음악 페이퍼를 채워주실 예정입니다. 써니의 음악공간 구독자 분들에게도 그렇고 참여해 주시는 이웃님들도 매우 즐거운 경험이 되실 것 같습니다. 구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D


2. 음악 리뷰

특별한 업데이트는 없고 시간이 된다면 '넬 특집 Part. 3'을 마무리 할 생각입니다.


3. 팁 & 레슨

레슨 3번째 글인 '좋은 소리의 이해'가 (드디어!) 발행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음악 감상 팁과 함께 '음악 감상 타입에 따른 이어폰의 선택' 포스팅을 준비 중에 있습니다.


4. 그리고...

그 동안 저는 최근 쏟아져 나오는 신보 앨범들을 많이 접해 보고 포스팅 소재를 재충전할 생각입니다. 써니의 새로운 음악 페이퍼는 5월부터 다시 시작됩니다. 비록 짧은 준비 시간이지만 더 좋은 글과 음악이 있는 음악 페이퍼로 돌아올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게스트 포스팅에 참여하고 싶으신 이웃님이 있으시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추가 참여는 수요일까지만 받겠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