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RSS 구독자 500명 돌파, 감사드립니다.

음악공간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4. 10. 08:32

본문

반응형

'제가 바로 그 자랑스러운 501번째 구독자 입니다, 삐약~'



어제 부로 써니의 음악공간이 한RSS 구독자 500명을 돌파하였습니다. 500이라는 숫자를 보니 조금은 자랑스럽게 여겨지기도 하지만 결코 무시할 수 없는, 써니의 음악공간을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그에 걸맞는 포스팅과 음악으로 보답해야 한다는 책임감도 느껴집니다.


작년 말부터 음악 저작권법의 제한으로 예전처럼 다양한 곡과 아티스트를 소개해 드리지 못해 저희 음악공간 필진은 매우 속상한 마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써니의 음악공간을 구독해 주시는 여러분의 힘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아직도 써니의 음악공간은 그 갈 길이 멀다고 느낍니다. 그렇기 때문에 앞으로도 처음같은 마음으로, 항상 그랬듯이 따뜻한 차 한 잔과 함께 읽을 수 있는 좋은 글과 음악이 있는 써니의 음악공간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도 이 공간을 너무 어렵게 느끼지 마시고 댓글과 트랙백을 통해 음악공간 필진과 자연스럽고 편한 소통과 이야기를 나눠 보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써니의 음악공간 필진은 적극적인 관심을 매우 사랑하는 사람들입니다. 특히 숨어서 지켜보고만 계신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끝으로... (뭔지 아시죠?)


여러분은 지금, 읽는 음악방송을 지향하는 음악 페이퍼와 여러 음악 이야기가 있는, 앞으로도 계속 음악을 사랑하고픈 필진과 구독자가 있는, 욕심쟁이 우후훗 음악 팀블로그 '써니의 음악공간'을 구독하고 계십니다. :D


써니의 음악공간 필진 일동 올림.


p.s. 한RSS 구독자의 1/5만 댓글을 달아 주셔도 댓글 100개네요. 과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