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써니의 음악공간, 새 필진을 발표합니다!

음악공간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5. 6. 09:32

본문

반응형

'앞으로 열심히 할께요. 감사합니다!'



참 오래 기다리셨습니다. 구독자 분들과 지원자 여러분을 그토록 애태웠던(과연?) 2차 필진 모집이 드디어 그 결과를 알리게 되었습니다. 이번 2차 모집에 지원해주신 분들은 총 4명으로, 그리 많지 않은 숫자임에도 불구하고 지원자 분들 각각의 역량이 뛰어나 깜짝 놀라기도 하였습니다.


심사는 현재 음악공간 필진 4명 간의 채팅으로 진행되었고 심사기준에 맞춰 서로의 생각을 나눈 뒤 각 필진에게 두 명씩 뽑을 수 있는 선택권이 주어져 투표 형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써니의 음악공간 2차 필진 모집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선정되신 분들은 앞으로 좋은 활동을, 그리고 아쉽게 선정되지 못하신 분들은 써니의 음악공간에 지속적인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개인적으로 다음 3차 때에는 꼭 선정되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자 그럼 심사 기준과 함께 써니의 음악공간의 새 가족이 되실 두 분을 발표하도록 하겠습니다.


<심사 기준>

- 자신있는 음악 분야에 대한 지식
- 컨텐츠 생산 능력
- 꾸준함과 성실함
- 동료 필진에 대한 예의와 배려
- 방문자와의 소통


<필진 선정자>

DEBORAH 님 (4표 획득 만장일치)
구슬 :D 님 (3표 획득)



선정되신 두 분 모두 축하드리며 이 글을 보시는 데로 앞으로 연락에 사용될 티스토리 아이디로 등록된 이메일 주소와 연락처를 비밀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2차 필진 모집에 관심 가져주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더욱 더 좋은 글로 좋은 음악과 아티스트를 소개하는 음악 전문 팀블로그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지금, 새 가족과 함께 더욱 다양한 음악을 소개하게 될 써니의 음악공간을 구독하고 계십니다. :D



※ 필진 모집 포스팅을 홍보해주신 권대리님께 감사드립니다. 배너를 제작하여 두 달 동안 오른쪽 사이드바에 광고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