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써니의 음악공간을 라디오 방송에서 만난다?

음악공간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5. 12. 08:00

본문

반응형



안녕하세요 써니의 음악공간 구독자 여러분, 어느덧 슬슬 더위가 찾아오고 있는 5월입니다. 다들 잘 보내고 있으신가요? 소풍의 계절인만큼 주말이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은 가득하고, 거기에 걸맞는 분위기 띄워줄 음악까지 있으면 딱일텐데... 많이 고민이시죠? 걱정마세요. 써니의 음악공간이 라디오에서까지 나타나서 도와드리겠습니다.


2주일 전에 운 좋게 이현우의 음악앨범 김현정 작가님의 레이더망에 포착된 써니의 음악공간이 이번주 토요일 방송분에 틀어질 선곡 리스트 선정 작업을 도와드리게 되었습니다. 선곡 리스트로는 현 써니의 음악공간 필진들의 심오한(?) 회의를 거쳐 100곡 정도를 엄선해 내었고, 그 중에서 다시 걸러진 곡들은 이번주 토요일 방송에서 틀어지게 될 예정입니다.


거기에 더해 이 포스팅의 댓글로 우리 구독자 여러분의 사연이나 소감 등을 남겨주시면 작가님들의 선정하에 방송에 소개까지 해주신다고 합니다. '써니의 음악공간이 방송을 탄다니 느낌이 어떻다, 이 블로그는 나에게 어떤 공간이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는 이 노래인데, 이 노래에 얽힌 사연도 있다' 등의 의견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방송에 소개된다면 선물까지 보내 드린다고 하셨으니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그리고 그 것보다 더 중요한! 이현우의 음악앨범 청취해 주시는 것도 잊지 마셔야 합니다! 청취 후 소감도 댓글로 꼭 남겨주시구요! 우리 구독자 여러분의 참여로 인해 더욱 알찬 방송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방송일자는 아래와 같습니다. :D


2009년 5월 16일 아침 9시~11시 (이번주 토요일!)
KBS Cool FM [이현우의 음악앨범]
주파수: 89.1MHz


시간내셔서 꼭 들어주시구요. 혹 라디오로 청취가 불가능하신 분들은 인터넷을 통해서도 청취하실 수도 있으니 아래 프로그램을 참고해 주세요.


http://www.kbs.co.kr/radio/kong/index.html (무료)


※참고로 작가님들의 원고 작업이 필요하기 때문에 댓글은 최대한 빠르게 달아주세요. 선착순 마감될 수도 있습니다.


¹) 아시잖아요? 써니의 음악공간 필진의 선곡 센스. :D
²) 농담이예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