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따뜻한 봄 날 오후, 이 곡과 함께 블로깅을 해보세요.

음악 페이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3. 4. 09:00

본문

반응형

2008년 3월 4일 써니의 음악공간♪

'마흔일곱 번째 공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야흐로 만물이 소생한다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날씨는 조금씩 따뜻해지기 시작했는데요. 마음 상태는 아직도 추운 겨울에 머물러 있는 분들 분명히 있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다들 봄이 와서 바쁘고 분주하게 움직이는데 뭘 해도 재미가 없고 아직 봄에 적응을 하지 못하신 분들, 자리에서 일어나셔서 기지개 쭈욱 한 번 해보시고 써니의 음악공간의 음악과 함께 마음 속에 있는 겨울을 털어내고 봄을 맞이해 보는 건 어떨까요.


3월이 오니 제 마음도 상쾌합니다. 왠지 즐거운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3월이죠. 약 두 달 전에 세계적인 사운드? 한국엔 두번째 달이 있다! 라는 포스팅을 통해 두번째 달의 음악을 소개시켜 드린 적이 있는데요. 그 때 두번째 달에서 베이스와 작곡을 맡고 계시는 박연님께서 직접 제 포스팅에 댓글을 달아주시기도 해서 저에게는 매우 의미 있는 포스팅이었습니다. 그 때 많은 분들이 두번째 달의 음악이 좋다고 말씀해 주셨기에, 오늘 마흔일곱 번째 공간에서는 봄에 맞춰 두번째 달의 또 다른 곡을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봄이다'



'봄이다'라는 제목을 가지고 있는 이 곡은 두번째 달의 사이드 프로젝트 앨범, 'Monologue project - Alice In Neverland'에 수록되어 있는 곡으로 임수정의 화장품 CF에도 배경음악으로 삽입되었던 곡입니다. 곡의 제목에 걸맞게 봄에 듣기에 매우 좋은 곡이며 3/4박자의 왈츠를 기본으로 하고 있습니다. 가벼운 피아노 소리와 함께 시작을 알리는 이 곡은 흥겨운 왈츠 템포에 맞춰 추운 겨울 동안 움츠려 있던 새싹들이 하나씩 기지개를 펴며 돋아나는 과정을 그려내는 것 같은 따뜻하고 포근한 멜로디가 큰 매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달의 음악은 항상 무언가 신비로우면서도 마음을 포근하게 해주는 힘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참 좋아하는데, 저 같은 경우는 조용히 쉬고 있을 때 곡들을 감상하면서 블로깅을 하기도 합니다. 나른한 봄 날 오후, 햇빛을 받으며 듣기에 매우 좋은 곡이지만 아직은 날씨가 그렇게 따뜻하지는 않으니, 점심식사 후에 잠깐 이 곡을 감상하며 블로깅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봄에 걸맞는 따뜻한 블로깅을 할 수 있지 않을까요?  :D



여러분은 읽는 음악방송, 써니의 음악공간과 함께 봄을 맞이하고 계십니다.
 
 



※음원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약 1주일간 제공되며 1주일 후에는 삭제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