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하세요. 써니의 음악공간입니다.

음악공간 소식♪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6. 21. 12:11

본문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정말 오랫만에 인사드리네요. 먼저 그간 아무런 소식도 없이 업데이트를 하지 못했던 것에 대해서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사실 제가 5월부터 한국에 가서 있었는데요. 그동안 한국 내의 분위기가 매우 어수선 했고 (소고기 문제죠...) 저 또한 개인적인 집안 사정이 있어서 음악과 블로그에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이 되지 못해 잠시 블로그를 중단하게 되었구요. 그리고는 몇 일 전에 다시 미국으로 돌아오게 되고 몇 일 지내다 보니 다시 조금이나마 마음의 여유를 찾게 되어 이렇게 다시 블로그에 글을 남깁니다.


그렇게 약 한달 반 정도 블로깅을 쉬게 되면서 제 블로깅을 되돌아 볼 수 있었는데요. 너무 블로그를 빨리 키우고 성장하게 하고 싶은 마음에 인기도에 치중하고 마치 잡지사의 원고 마감일에 쫓기듯 정신 없이 글을 썼던 적도 꽤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런 저런 것들에 대한 반성을 해 보았고 이제 다시 초심의 마음으로 돌아가서 블로깅을 시작해 볼까 합니다. 7월쯤 부터 다시 포스팅을 할 계획을 가지고 있구요. 7월 한 달 정도 다시 블로그를 살려 놓은 다음에는 8월 부터는 팀 블로그로 전환해서 운영해나갈 생각입니다. 새로운 필자에 대해서는 다시 한 번 공지를 하게 될 것 같구요. 앞으로는 제가 꽤나 바빠지는 관계로 이웃님들 블로그에 자주 댓글을 남기지는 못할 것 같고, 그래도 이웃님들의 소중한 포스팅은 항상 구독하고 있으니 너무 섭섭하게 생각하지 말아 주셨으면 합니다. :D


아무튼 블로그와 잠시 떨어져 있는 동안 많이 그리웠구요. 저는 7월 달에 새로운 글과 함께 새로운 모습으로 구독자 분들께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6월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