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이 오는 소리

음악 선곡표♪

by Deborah 2021. 3. 2. 00:00

본문

반응형

언제나 봄은 그곳에 있는데 우리의 마음이 너무 조급한 것이 아니었던가. 이제 봄이다. 봄이 오는 길에는 이런 노래 들어 보면 어때? 정말 사랑을 새롭게 할 수 있을 것 같은 날이다. 그런 봄날의 햇살을 맞으면 당신의 귓가를 속삭이는 봄이 오는 소리다.  하루의 수십 번을 듣고 끊임없이 재생 버튼을 누르고 마는 나의 손가락의 오작동도 이런 봄 소리에 취해만 간다.

 

봄... 넌 잘 있는 거니?

그곳에 내가 간다.

 

BOL4(볼 빨간 사춘기) _ Bom(나만, 봄)

 

 

봄의 상큼한 파스텔 느낌을 안겨다 주는 캔버스에다 노래 리듬이 흘러나오는 것 같다. 마치 봄 속에서 너를 찾던 내가 있었던 것처럼 그렇게 노래는 마음을 움직인다.

 

 

로이킴 (Roy Kim) - 봄봄봄

 

 

봄은 처음이라는 단어를 떠오르게 한다. 너와 내가 함께 시작했던 사랑의 계절의 첫 단추가 아니었던가. 그래서 설렘이 두배가 되었던 그 계절의 속삭임이 너의 공간을 찾아간다. 아직도 그때 추억을 떠 오르고 있는가? 당신이 기다리던 그 봄날 이야기가 펼쳐진다.

 

 

 

Jeong Eun Ji(정은지) _ The Spring(너란 봄) (Feat. Hareem(하림)

 

너와 나의 봄은 이제 시작이다. 다시 오는 그 봄날의 추억은 옛 그림자 속에서 사랑을 기다리는 너의 마음에 두근 거림이 향기로 다가와 넌 여전히 봄처럼 아름답고 화사한 모습이었다. 그런 날 그런 추억 속을 상상 속으로 그려 보는 너라는 그림은 언제나 내 마음의 환상의 세계로 안내한다.

 

 

 

버스커 버스커 (Busker Busker) - 벚꽃 엔딩

 

함께 걸어가는 벚꽃이 떨어지는 길은 아름다움 그 자체였다. 봄바람에 내 마음도 살랑 그대의 찰랑이는 머리카락의 스침이 이렇게 유쾌한 기분을 만들어 낸다. 너와 걸어가는 이 길의 끝이 없기를 바라는 그 마음이 존재할 뿐이었다. 너와 단둘이 손잡고 걸어가는 봄길은 언제나 설렘이었다.

 

 

에릭남 X 웬디 '봄인가 봐 (Spring Love)

 

봄이 언제 왔는지 소리도 없이 이렇게 우리 곁에 다가왔다. 너는 봄 속에 피어난 한 송이 꽃처럼 늘 환한 미소로 내 외로운 공간을 가득 채우는 봄 향기, 봄 햇살이다.

 

 

HIGH4, IU(하이포, 아이유) _ Not Spring, Love, or Cherry Blossoms(봄, 사랑, 벚꽃 말고)

 

우리가 봄이라고 해도 그렇게 계절은 아무런 이유도 없고 설명도 필요 없이 함께 하고 있었다. 모두가 그렇게 사랑에 빠지고 말았다는 그 봄날에 나만 기다리는 사랑은 어디에 있을까?

 

Loco(로꼬), yuju(유주) _ Spring Is Gone by chance(우연히 봄)

 

너를 보고 우연히 내게도 사랑이 찾아왔었다. 그 사랑의 계절이 봄이라는 것을 이렇게 알게 되었다. 우리의 사랑은 조용히 너와 나의 시간을 넘나들고 있다. 그렇게 사랑의 계절은 봄이 되고, 환생된 우리의 추억을 기다리는 당신의 모습은 여전히 아름다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