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봄바람은 살랑이고

음악 선곡표♪

by Deborah 2021. 3. 11. 18:19

본문

반응형

 

 

 

하늘과 바다의 기쁨이 우리를 맞이한다. 너는 나의 노래가 되었고 우리는 사랑의 아름다운 역사를 노래한다. 너와 내가 함께한 삶이 담긴 노래는 기쁨과 슬픔이 들려온다. 한 박자 훅 치고 들어 오면 숨이 차 오른다. 너란 존재는 소나비처럼 온몸을 흠뻑 젖어들게 한다. 사랑은 봄의 살랑이는 바람을 타고 우리의 멜로디를 만들어 낸다.

 

 

오늘 선곡은 마음이 가는 대로 느끼는 대로 너와 나의 노래다. 

 

BTS (방탄소년단) - Fix You (Cover)

 

콜드 플레이의 곡을 멋지게 커버를 해주었던 방탄소년단의 청아한 보컬의 느낌을 담는다. 아름다운 청년의 멋진 보컬이다.

 

Disturbed - The Sound Of Silence

 

 

원곡은 사이먼 가펑클의 노래었다. 묵직하면서도 무게감을 잃지 않는 보컬이 애잔하게 다가온다.

 

Volbeat - The Bliss

 

축복은 너와 내가 함께 할 때 발생하는 불꽃같은 것이다.

 

One More Light [Official Music Video] - Linkin Park

 

기쁨의 날 그 날은 기억과 추억으로 미화된다.

 

Total Drama Island - I Wanna Be Famous (Full Version)

 

내가 꿈꾸는 유명한 이상형의 그 사람은 너였다.

 

 

 

Metallica - Fade To Black

 

가질 수 없는 너는 안타까움이며 그리움의 대상이 된다. 너와 나의 멜로디는 조용한 공간을 울리는 마음의 소리다.

반응형

'음악 선곡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계절을 타는 노래  (6) 2021.03.20
봄이 오는 소리  (0) 2021.03.02
사랑은 시간을 타고 흐른다  (12) 2021.03.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