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폭풍 속에서도 춤을...

음악 페이퍼♪

by Deborah 2021. 11. 29. 05:43

본문

반응형

 

 

 

 


2021년   11월 29일   월요일

202번째 음악 페이퍼

 

폭풍 속에서도 춤을...

세상의 폭풍이 밀려왔다. 거대한 폭풍 앞에서 홀로 선 한 여인은 그것을 헤쳐 나갈 방법을 알 수가 없었다.

그녀가 할 수있었던 유일한 방법은 신에게 간절히 빌었다. 무사히 이 폭풍을 지나게 해달라고 했다.

폭풍은 어쩐히 그칠 기미가 보이지 않았다. 그녀는 간절히 이번에 신에게 기도하기를, 폭풍이 몰아치는 바람에도 춤을 추고 행복 가득한 마음을 달라고 했다. 그리고 하루가 지나자, 그녀는 이미 그 몰아치는 폭풍 속에서 춤을 추고 기쁨으로 하루를 맞이 할 수가 있었다. 그녀 마음은 늘 그랬다. 소원하고 기대하고 바라는 모든 것은 현실에 보이지 않을지라도 언젠가는 이루어지는 소망을 품고 있다고 생각했다.

 

새로운 날이 밝아 왔다. 그녀의 폭풍 속에 추었던 춤이 더 이상 필요 없게 되었다. 그리고 폭풍은 그녀의 삶에서 사라지고 찬란한 태양이 비치고 푸른 들판을 걸어가고 있었다. 그곳은 아름다운 향기가 가득한 꽃과 나비가 가득한 천국이었다. 힘들고 어려운 상항일지라도 그 순간을 잘 극복하면 평안을 가져다주는 날을 맞이한다. 지금 힘든 순간은 반드시 지나간다.

 


 

Anthem Lights - It Is Well

 

BYU vocal - It Is Well

 

Newsboys - It Is Well

반응형

'음악 페이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너는 아름답다.  (0) 2022.04.07
낙엽 밟는 소리  (4) 2021.11.06
빛과 그림자  (4) 2021.11.0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