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글 리뷰:Lord, I Need You[Matt Maher]

음악 리뷰♪/싱글 리뷰

by Deborah 2024. 1. 21. 21:24

본문

반응형

 

 

Matt Maher의 노래로 알려진 주님 당신이 필요합니다라고 해석이 되는 "Lord, I need you." 곡이다. 매트는 처음 위의 곡을 작사할 당시 신생아를 품에 안고 있었고, 아주 작은 몸짓을 하고 있는 아기의 모습을 바라보면서 생각했다. "아기는 모든 도움이 필요하다. 우리가 하나님께 모든 도움이 필요한 것과 같다."라고 느낌이 왔다. 그래서 오늘날 많은 찬양팀이 일요일 주일 예배시간 때 부르는 찬양으로 알려졌다.

 

 

 

원래 곡을 쓰려고 한 시도는 그냥 단순한 리듬에 모두가 공감하는 쉬운 노래를 작사하고 싶었다고 한다. 하지만, 쉬운 것이라 생각했던 우리의 마음의 원천을 들여다보는 가사말이 탄생되고 그것에 아름다운 리듬까지 합쳐져 멋진 찬양곡으로 세상에 빛을 보게 된 것이다.

 

 

 

우리가 살아가면서 얼마나 하나님의 도움이 필요한 순간적으로 생각해 보게 되었다. 하나님의 임재하심을 매 순간 체험하는 분이라면, 어떤 느낌으로 위의 곡이 당신의 마음을 사로잡을지 알 수 있을 것이다. 사람들은 그냥 태어났으니까 살아가는 사람은 없다. 다 살아가는 이유와 목적이 있다.

 

 

 

오늘 당신의 마음의 문을 열면 그 창사이로 빛이 들고 마음에 꽃이 피어나는 아름다운 경험을 하게 될 것이다. 세상의 어둠은 한줄기 빛으로 인해 사라진다. 당신 가슴에도 빛이 내려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가는 그대의 모습이 되었으면 한다.

 

 


 

 

 

Lord I come, I confess
Bowing here, I find my rest
Without You, I fall apart
You're the one that guides my heart

 
주님 제가 갑니다. 고백합니다.
여기서 고개를 숙이고 쉼을 찾습니다.
당신이 없이는 엉망이 되어 버립니다
당신만이 나의 마음의 인도자가 되십니다.
 
Lord, I need You, oh, I need You
Every hour, I need You
My one defense, my righteousness
Oh God, how I need You
 
주님 당신이 필요합니다. 오. 당신이 필요해요.
매 순간 당신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나의 유일한 방패가 되고 나는 의로움을 받습니다.
오 하나님, 그렇게 당신이 필요합니다.
 
Where sin runs deep, Your grace is more
Where grace is found is where You are
And where You are, Lord, I am free
Holiness is Christ in me
 
죄가 깊게 흘러 들어설 때 당신의 은혜가 더 풍성 하네요.
은혜가 있는 곳에 당신이 있었어요.
당신이 있는 곳에 내가 자유함을 얻어요.
그리스도의 거룩함이 내 안에 있어요.
 
Lord, I need You, oh, I need You
Every hour, I need You
My one defense, my righteousness
Oh God, how I need You
 
 
주님 당신이 필요합니다. 오. 당신이 필요해요.
매 순간 당신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나의 유일한 방패가 되고 나는 의로움을 받습니다.
오 하나님, 그렇게 당신이 필요합니다.
 
 
So teach my song to rise to You
When temptation comes my way
And when I cannot stand, I'll fall on You
Jesus, You're my hope and stay
 
내게 노래를 가르쳐 주시고 당신이 일어켜 주세요.
시험이 내게 다가 올때
혼자 설 수가 없을 때, 당신께 넘어집니다.
예수님, 당신이 나의 희망으로 계십니다.
 
Lord, I need You, oh, I need You
Every hour, I need You
My one defense, my righteousness
Oh God, how I need You
 
 
주님 당신이 필요합니다. 오. 당신이 필요해요.
매 순간 당신이 필요합니다.
당신은 나의 유일한 방패가 되고 나는 의로움을 받습니다.
오 하나님, 그렇게 당신이 필요합니다.
 
 
You're my one defense, my righteousness
Oh God, how I need You
 
 
당신은 나의 유일한 방패 되고 나는 의로움을 받습니다.
오 하나님 그렇게 당신이 필요합니다.
 
 
My one defense, my righteousness
Oh God, how I need You
 
당신은 나의 유일한 방패가 되고 나는 의로움을 받습니다.
오 하나님 그렇게 당신이 필요합니다.
 
 
Source: Musixmatch
Songwriters: Matt Maher / Daniel Carson / Jesse Reeves / Kristian Paul Stanfill / Christy L. Nockels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