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글 리뷰: 모든 날, 모든 순간[폴킴]

음악 리뷰♪/싱글 리뷰

by Deborah 2024. 1. 28. 23:28

본문

반응형

 

 

 

 

 

모든 날, 모든 순간 너를 사랑했고 그렇게 너와 함께 하고 싶은 노래가 있다. 폴킴의 감수성 100프로 충만한 곡으로 우리에게는 2018년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 배경음악으로 알려진 곡이다. 사랑은 그렇게 누군가에게 힘이 되어주고 마치 그 사랑이 빛으로 다가와서 그를 위해 모든 것을 함께 하고 싶은 순간을 담는다.

 

 

 

 

모든 삶의 빛으로 다가온 사랑은 이제 노래로 그 마음을 달래어주고 기쁨으로 화답하는 멋진 사랑의 세레나데가 지금 흘러 나오는 곡이 아닐까? 한 사람을 위한 순수한 사랑이 몸부림으로 느껴진다. 이렇게 사랑의 찬가는 색다른 느낌으로 여러분을 찾아간다. 봄날의 따스함이 함께하고 추운 날 손을 잡고 걸어가는 그 따스한 손길이 느껴진다. 가을비를 맞고 그 사람을 기다리는 순간에도 여전히 그 사랑은 비 속에서 리듬을 타고 가슴을 울린다.

 

 

 

 

힘든 시간과 공간을 초월해서 한 사람을 지켜 주고 싶은 마음이 사랑이다. 눈빛만 봐도 그 사람을 다 알고 있는 그 사랑의 결정체를 우리는 햇살과 같이 빛나는 사랑의 역사를 펼친다. 아름다운 사랑이라 말해도 좋고 꿈이라고 해도 좋다. 모든 순간이 눈이 부셔올 정도로 너의 모든 것이 되었다. 그런 사랑은 오로지 그 사람만을 마음에 담는다.

 

 

 

 

너 하나 만으로 충분한 그런 한 사람만을 위한 마음의 문은 여전히 모든 순간, 모든 날을 함께한다. 기쁨과 슬픔을 같이 공유한다는 것은 얼마나 아름다운지. 사랑은 그렇게 우리 가슴에 흐른다. 사랑의 빛줄기는 가슴에 차고 넘쳐흐른다. 그대를 향한 고백을 들려주는 아름다운 선율에 빠져 보지 않으련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