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게스트 포스팅 - 콜드레인의 '당신은 슈퍼 스타'

음악 페이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4. 25. 09:30

본문

반응형

2008년 4월 25일 써니의 음악공간♪

'70번째 공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 써니님의 게스트로 글을 쓰게된 콜드레인입니다. 이런 자리를 마련해주신 써니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예전에 제가 크게 상심했을때 써니님께서 저를 위한 포스팅을 해주신 적이 있었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


저는 CF나 라디오를 통해서 좋은 음악을 건지는 일이 많습니다. 좋은 음악을 찾으려고 듣고 있었던 것도 아닌데 라디오에서 갑자기 필이 파박~ 꽂히는 음악이 나온다거나, CF를 보다가 '어~ 저 음악 괜찮은데?' 할때가 자주 있죠. 이 노래도 무심코 CF를 보다가 알게 된 노래입니다.


윤은혜가 녹차음료를 들고 다니면서 기운이 축 처져있는 사람들에게 불쑥~ 내미는 CF를 기억하시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CF 기억나시나요?



이 CF에 흐르는 노래가 '괜찮아 잘 될거야~~~' 라는 노래입니다. 그저 한마디일 뿐인데도 기분이 좋아지는 말이죠. (CF에서도 축 처져있던 사람들이 이 노래에 맞춰 춤을 춥니다 ㅋ) 그래서 원곡을 찾아봤더니, 이한철씨가 부른 '슈퍼 스타' 라는 노래였습니다.



'슈퍼 스타'



듣고 있으면 저절로 미소를 짓게되는 노래입니다 ^^ 노래를 부르신 이한철씨도 정말 즐거운 마음을 담아 부르신다는게 느껴지죠~ 무슨일을 할때, "아아! 난 안돼. 내 힘으론 어쩔수 없어!" 라는 생각을 갖고 하는거보단, 이 노래처럼 "그래, 괜찮아~ 잘 되겠지~" 라는 생각으로 하면 훨씬 더 큰 에너지를 내서 정말로 멋지게 해낼 수 있지 않을까요? 이 노래 가사처럼, 우리들 인생에 있어서만큼은 우리가 슈퍼 스타니까요~


우리의 마음은 행동을 따라간다고 합니다. 기분이 안좋아도 억지로라도 웃어보면 기분이 좋아지곤 하죠~ 기분이 엉망이더라도 "괜찮아, 잘 되겠지~" 라고 작은 주문을 외워보면 우리의 마음이 그 주문에 반응하지 않을까요 ^^?


You are superstars !!!



p.s) 이 노래를 추천해주신 PureColor님께 감사드립니다.



 

※음원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약 1주일간 제공되며 1주일 후에는 삭제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