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팀블로그, 본격 음악 전문 블로그가 시작됩니다.

음악 페이퍼♪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11. 17. 10:04

본문

반응형
 
2008년 11월 17일 월요일

'101번째 음악페이퍼'







So What
Pink



SUNNY, WMINO, JAY, 그리고 뷰티풀몬스터...

이상 새롭게 시작되는 써니의 음악공간 팀블로그의 필진 명단입니다. 약 한 달 간의 준비기간 끝에 드디어 써니의 음악공간 팀블로그가 시작되었습니다.  여러분이 기다리신 만큼 이전보다 훨씬 더 다양한 색깔의 글과 음악을 소개하는 팀블로그로 거듭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먼저 블로그 스킨은 조금 더 웹진에 가까운 형태를 띄게 하기 위해서 크고 작은 수정이 있었습니다. 블로그 왼쪽 상단에는 화제의 뮤직 비디오를 수시로 업데이트 할 예정이며 특집 포스팅 배너도 약간의 사이즈 수정과 블로그 상단 오른쪽으로 위치 이동이 있었습니다.


특히 사이드바에 새로 추가된 4개의 배너 중 2개는 이웃 블로거 님들의 블로그를 주기적으로 광고해드릴 생각입니다. 약간의 힌트를 드리자면 써니의 음악공간에 관심을 많이 가져주시는 분들을 중심으로 먼저 광고해드리고자 합니다. 혹시나 해서 말인데 당연히~ 공짜로 해드린답니다.


포스팅은 평일 위주로 발행되며 필진 간의 회의를 통해 새로운 카테고리를 추가해나갈 예정입니다. 구독자 여러분께 즐거움과 재미를 주는 카테고리를 먼저 하나 정도 생각하고 있으니 기대해 주시기 바랍니다.


써니의 음악공간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구독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팀블로그 준비 기간 동안 써니의 음악공간을 구독 추가해주신 6분께도 감사드립니다. 자 그럼 Pink의 신나는 노래, So What과 함께 써니의 음악공간 팀블로그 시작하겠습니다!


여러분은 지금 본격 음악 전문 팀블로그, 써니의 음악공간을 구독하고 계십니다. :D          



※ 여러분의 따스한 댓글이 새로운 필진 분들의 염통 긴장을 풀어줍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음원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약 1주일간 제공되며 1주일 후에는 삭제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