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의 흔적

음악 페이퍼♪

by Deborah 2021. 9. 21. 23:27

본문

반응형


2021년 9월 21일 화요일

195번째 음악 페이퍼

 

 

귀를 기울이면 들리는 너의 목소리는 어디에나 있었다. 사라지면 보이지 않는 목소리는 메아리로 남겨 가슴의 한 중앙을 향해 날아오는 화살 같았다. 그렇게 너는 나에게로 화살처럼 바람처럼 다가온다. 그날이 오면 너와 나는 하나가 되어 영혼의 춤을 추고 하늘은 기쁨의 소리를 누린다. 사랑이라는 흔적은 세월이 지나면 희미해지는 낙서처럼 가슴에 낙인 되어 낡아져 버린 하나의 기억의 형태로 남겨진다.

 

 

너는 그 순간 어떡했고... 우리가 헤어졌을 때의 모습은 아련한 풍경만 안겨다 준다. 소리 없는 너의 기억의 발자국이 내 가슴에 다가온다. 울림이 되어 하나로 남겨지는데 걸리는 시간은 단 3초의 짧은 느낌이었다. 그 순간의 묘한 느낌을 안고 다시 그리움이라는 지난 추억의 기억을 잡는다. 한 순간의 기억 속에 머물게 되는 3초의 느낌은 짧았지만 긴 여운을 남겨준다.

 

 

남녀의 만남은 한순간이며 그들이 이룬 역사는 긴 시간을 지나, 마음과 기억의 창고에 남겨진다. 때로는 희미한 기억일지라도 붙잡고 싶은 미련이 남기 마련이다. 신이 인간에 내려준 감정의 부대와 싸움이 시작되고 그대가 승리하는 순간이 있는가 하면 3초의 순간의 기억 때문에 모든 것이 무너져 버리기도 한다. 너와 함께한 추억의 시간은 흐르는 강처럼 끝임이 없이 내 마음에 넘쳐흘렀다. 그 순간의 기억은 영원이라는 단어로 남겨진다.

 

 

먼 훗날 그대와 함께한 기억의 모든 그림자는 축제의 춤을 춘다.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고 생각과 기억으로 너를 만나고 기쁨을 마주한다. 서로의 대한 기억으로 만족하며 생활하는 그대는, 하나의 긴 호흡처럼 가슴에 싸늘한 공기를 뜨겁게 달구어준다. 따스한 그 공기의 만남을 마주하는 추억의 공간은 여전히 아름다웠다.

 

 

"I Hear The Day Has Come" Song by Matt Maltese

 

See the girl stand by a door
See the old friends sit and talk
See the painter paint once more

He's seen it all, but he ain't seen this before

문 앞에 서 있는 여자를 보세요.

옛 친구와 앉아서 이야기하는 것을 보세요.

화가가 그림을 한번 더 그리는 것을 보세요.

그는 다 보고 있었네요. 그러나 이것은 전에도 보지 못했을 겁니다.

 

 

And I might have had it wrong

But I hear the day has come

아마도 내가 잘못 알고 있는지도 모르지요.

그러나 그날이 오고 있다고 들었어요.

 

See your father in your mother's arms
See the buildings built up tall
See the writer's write once more

They've seen it all, but they aint seen this before

당신의 엄마의 품에 안겨 있는 아버지를 보세요.

빌딩을 높게 지은 것을 보세요.

작가가 글을 한번 더 글을 쓰는 것을 보세요.

그들은 다 보고 있었네요. 그러나 그들이 이것은 전에도 보지 못했을 겁니다.

 

And I might have had it wrong
But I hear the day has come

아마도 내가 잘못 알고 있는지도 모르지요.

그러나 그날이 오고 있다고 들었어요.

 

See the river run
I hear it runs every night
In the misty sun
Where cool lovers lie
I could swim, I'd all just be alright, hey

강물이 흐르는 것을 보세요.

매일 밤 흘러가는  것이 들려요.

안개 자욱한 태양에서

연인들의 거짓이 어디에나 있어요.

수영을 할 수도 있어요. 그냥 이렇게 있는 것이 좋네요.

 

 

See the painters paint once more
They've seen it all, but they ain't seen this before

화가가 그림을 한번 더 그리는 것을 보세요.

그들은 다 보고 있었네요. 그러나 그들이 이것은 전에도 보지 못했을 겁니다.

 

And I might have had it wrong
But I hear the day has come
I might have had it wrong
But I hear the day has come

아마도 내가 잘못 알고 있는지도 모르지요.

그러나 그날이 오고 있다고 들었어요.

아마도 내가 잘못 알고 있는지도 모르지요.

그러나 그날이 오고 있다고 들었어요.

반응형

'음악 페이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을 부르는 소리  (7) 2021.10.12
너의 모습은  (4) 2021.07.04
추억은 시가 되고 노래가 된다.  (3) 2021.05.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