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사랑을 부르는 소리

음악 페이퍼♪

by Deborah 2021. 10. 12. 03:26

본문

반응형


2021년 10월 12일 화요일

196번째 음악 페이퍼

 

사랑의 소리는 강물처럼 흐르고 누군가는 그것을 역사라고 말한다. 한 순간의 추억은 아름다운 멜로디로 기억에 남는다. 사랑은 아픈 상처도 세월이 지나면 아무렇지 않은 이야기처럼 세월 속에 잊힌 하나의 추억이 되어 버린다. 바람이 부는 어느 날, 그리움이 당신의 마음을 두드리면 그곳에서 언제나 잡힐 것 같은 모습으로 서 있던 지난 사랑이었다.

 

 

그리움과 사랑은 하나의 물결처럼 마음을 몰아치는 강한 파도로 마음을 휩쓸고 간다. 마치 하루라는 시간이 사라지고 한 순간에 머물고 있는 정지된 그 모습으로 사랑의 풍경화가 그려진다. 당신과 함께한 추억은 바람처럼 다가왔고, 신기루처럼 사라지는 환상 일지라도 기억에 담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마음은 당신의 기억을 담고 열심히 그곳에 있는 메아리로 남아 있는 사랑의 흔적만이 그 공간을 채워주고 있다. 사랑은 그렇게 지독한 감기처럼 왔다가 사라져 버리는 열병 같은 것이다. 지워지지 않는 순간은 기억 넘어 너를 기다리는 마음이 가져다주는 선물로 다가왔다. 그 순간에 대한 기억은 사랑의 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Paper Lace - Love Song (사랑의 노래)

 

 

Recently in your eyes I see
There's been a change in you
And no one said now all seems dead
And I just don't know what to do
최근에 당신을 바라보았어요

당신이 달라진 것이 보여요

그리고 아무도 모든 것이 죽었다고 말하지 않네요

그리고 무엇을 해야 할지를 모르겠네요.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오 내 사랑 당신은 숨길수 없어요

나를 향했던 당신의 사랑이 죽었다는 것을

오 내 사랑 당신은 숨길 수가 없어요

나를 향했던 당신의 사랑이 죽었다는 것을


Yet my tender, at the tournament
Let me your champion be

하지만, 내 자상함이 경기에서

당신의 승자가 되게 해 줘요

And if I win will you take me in
Into your chambers secretly?
그리고 내가 이긴다면 나를 

비밀스러운 당신의 방 안으로

데려다줄 수 있나요?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오 내 사랑 당신은 숨길수 없어요

나를 향했던 당신의 사랑이 죽었다는 것을

오 내 사랑 당신은 숨길 수가 없어요

나를 향했던 당신의 사랑이 죽었다는 것을


Ask me who do I think of
When a moon is high and bright
Ask me who do I dream of
Well, I dream of you tonight

누구를 생각하느냐고 묻는다면

달이 높이 뜨고 밝을 때

누구 꿈을 꾸고 있느냐고 묻는다면

글쎄요 오늘 밤 당신 꿈을 꾸고 있어요


At morning mass no glance you pass
So meet me at Nottingham Fair
I know you now fulfill me now
I don't even know if you'll be there
아침 미사에 당신이 지나치는 것을 보지 못했어요.

그럼 노딩 햄 박람회에서 만나요

지금 나를 충족 지키는 것은 당신입니다

당신이 그곳에 있을지 의문이군요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Oh, my darling you cannot hide
The love you once had for me has died
오 내 사랑 당신은 숨길수 없어요

나를 향했던 당신의 사랑이 죽었다는 것을

오 내 사랑 당신은 숨길 수가 없어요

나를 향했던 당신의 사랑이 죽었다는 것을


La, da-dam, da-dam, da-dam-dam
La, da-dam, da-dam, da-dam-dam

반응형

'음악 페이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추억의 단상  (4) 2021.10.24
사랑의 흔적  (1) 2021.09.21
너의 모습은  (4) 2021.07.04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