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2008년은 이제부터 시작입니다.

Posted By Sunnу


2008년 2월 2일 써니의 음악공간♪

'서른다섯 번째 공간'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8년의 두 번째 달이 시작되었습니다.  2008년 1월 1일이 되던 순간에 다짐했던 새해 계획들과 목표를 지난 한달 간 잘 지켜왔는지에 대해 스스로 질문을 던져봅니다. 계속 실천해 왔던 것도 있지만 조금은 느슨해진 계획들도 많이 있음을 보면서 다시 마음을 다잡아야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다행히도 올해 2월은 주말과 함께 시작해서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그간 느슨해 졌던 새해 초의 목표에 대해 되돌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왜 내가 그런 목표를 세우게 되었는지... 그 목표를 달성해야 하는 이유와 그 목표를 달성함으로써 내게 플러스가 되는 것은 무엇인지 천천히 되돌아보며 주 단위의 계획까지 세워보려고 합니다. 물론 블로그 계획도 거기에 포함되겠지요.


여러분은 새해 초에 세운 계획을 잘 이어나가고 있으신가요? 불과 4주 전에 한 다짐과 목표인데도 벌써 그 것에 대해 게을러지고 귀찮아 지신 것은 아닌가요? 이번 주말은 각종 문화 생활과 술자리는 잠시 뒤로 하고, 2008년의 목표와 그에 대한 계획을 다시 한 번 뒤돌아 보는 것은 어떨까요? 2008년은 이제부터 시작이니까요......



 
Josh Groban - 'February Song'



 



※음원은 게시일을 기준으로 약 1주일간 제공되며 1주일 후에는 삭제됩니다.
블코추천버튼 블로그뉴스추천버튼 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그 외 구독 옵션

Comment List

  1. 이전 댓글 더보기
  2. BlogIcon 장형진


    으아아 ㅠㅠ 조쉬그로반이다 ㅠㅠㅠㅠ 이 노래에서 조쉬 그로반은 '팝스타'같군요 ㅎㅎ

  3. BlogIcon Sunnу


    조쉬 그로반 장르가 '팝페라'니까요~ 우훗~

  4. BlogIcon 데보라


    뒤돌아볼 계획도 없이 산단다..흑..(퍽) 죽어야해..ㅋㅋㅋ


  5. 비밀댓글입니다

  6. BlogIcon 라임


    저는 2008년 계획을..
    너무 거하게 잡은거
    아닌지 생각드네요~~
    써니님은 2008년엔
    못이루신것들 다 이루시길~!~~

  7. BlogIcon Sunnу


    혹시 우주정복? ^^

  8. BlogIcon 라임


    아뇨. 일본침몰입니다~~

  9. BlogIcon 나나


    굉장히 맘에드는 계획이세요 +_+ㅋㅋ

  10. BlogIcon 그라나도


    개인적으론 올해가 시작할 때 한국에 있지 않고 정신이 없어서 따로 올해 계획을 안세워 봤다는^^

    지금 세워 봐야겠어요,.... 뭐 어짜피 학생이니 공부가 가장 큰 목표죠 ㅎㅎ

  11. BlogIcon Sunnу


    공부도 그렇고 블로그 목표같은 것도 세워보세요 ^^

  12. BlogIcon 그리스인마틴


    어느새 한달이 휘리릭 지나버렸네요.
    아.. 돌아보니 진짜 한것도 없이 흘려버린듯 합니다.
    지금부터라도 다시 마음을 모질게 먹어야겠네요.

  13. BlogIcon Sunnу


    정말 시간은 휘리릭하고 지나가죠..

  14. BlogIcon 백마탄환자™


    휴일로 시작해서 오히려 흐지부지-_-;;
    이런..;;

  15. BlogIcon Sunnу


    그..그런 ^^;

  16. BlogIcon 장대비


    저는 아예 신년 계획을 안세워서 계획을 못지키는 현상을 원천봉쇄했습니다...
    사실은 계획해놓은 일들이 다 설 이후부터 시작이라^^
    말씀대로 2008년은 이제 시작이죠~

  17. BlogIcon Sunnу


    네.. 구정을 기점으로 계획을 세우시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연휴 끝나면 또 흐지부지해질 수도 있으니까요 ^^

  18. BlogIcon 권대리


    새로운 한달이 시작되었어요..
    2월도 활기차게 보냅시다~~

    ^-^

  19. BlogIcon Sunnу


    네 권대리님 ^^
    감사합니다.

  20. BlogIcon 러브네슬리


    조금더 박차를 가해서..열심히 공부를 ㅠㅠ

  21. BlogIcon Sunnу


    공부도 열심히, 블로깅도 열심히?

  22. BlogIcon Haru_burning


    시간이 너무 빨라요~ 이러면 변병이 될련지 모르겠네요 ㅎㅎ
    계획을 다시한번 점검해봐야겠어요 ^-^

    써니님 행복한 하루되세요~ ^ㅂ^

  23. BlogIcon Sunnу


    PSP가 있잖아요 ^^ 이제 변명은 안됩니다 ㅋ

  24. BlogIcon 에코


    정말 불과 4주전에 세운 계획인데
    그저 이러고 있네요 ㅋㅋ
    다시한번 맘을 잡는 휴일입니다.

  25. BlogIcon Sunnу


    네.. 맘을 다잡아야죠 ^^

  26. BlogIcon 짱군


    정말 이제는 정말..새해 맞죠??
    복 많이 받으시고..
    계획한일 잘되셨으면 좋겠어요..^^

  27. BlogIcon Sunnу


    감사합니다.. 짱군님 ^^
    좋은 2008년이 되어야죠!

  28. BlogIcon 태공망


    이제부턴 블로그에도 등수놀이가? ㅋㅋ
    2007년도 금방 지나갔었는데.. 2008년도 눈깜짝할 사이에 지나가겠지요..
    시간을 붙잡을 순 없으니.. 소중히 여겨야겠어요..

  29. BlogIcon Sunnу


    소중하게 여긴다고 해도 금방금방 가버리는 시간이.. 아깝기도 하네요.. ㅎㅎ


  30. 비밀댓글입니다

  31. BlogIcon Sunnу


    ^^ 그런거 없답니다... ㅎㅎ

  32. BlogIcon Yasu


    새해 계획이 뱃살 빼기입니다만,,, 아직 운동을 못하고 있네요...ㅠ.ㅠ

  33. BlogIcon Sunnу


    화이팅입니다.야수님!!

  34. BlogIcon 라라윈


    너무 빨리 한달이 가버린 것 같아 좀 아쉽기도 하네요...
    다시 한 번 계획을 돌아봐야겠네요...ㅜㅜ

  35. BlogIcon Sunnу


    네... 정말 1월이 후다닥하고 지나갔어요.. :D

  36. rudo


    저는 잔뜩 계획만 세우고 실행을 못했어요.ㅠㅠ
    얼마나 아쉬운지 모르겠어요.ㅋ
    그래도 열심히, 2월 계획 세우고 있답니다.ㅋㅋㅋ

  37. BlogIcon Sunnу


    루도님 화이팅입니다 ^^


  38. 비밀댓글입니다

  39. BlogIcon Sunnу


    감사합니다.. 믹시가 더 높은 곳으로 비상하기를 ^^

  40. BlogIcon 호밀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