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싱글 리뷰: 이 세상에서 가장 슬픈일 (멜라니 사프카)

음악 리뷰♪/싱글 리뷰

by Deborah 2021. 11. 7. 20:45

본문

반응형

 

 

멜라니 사프카의 명곡으로 알려진 곡으로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일 "The Saddest Thing" 선율이 여러분이 있는 공간으로 찾아간다. 그녀가 위의 곡을 불렀을 당시에 슬픔을 겪고 이렇게 슬프고도 아름다운 시와 같은 곡을 쓰게 된다. 세상에서 가장 슬픈 일은 많은 사연도 있고 슬프게 하는 많은 사건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사랑하는 사람과 헤어짐이 가장 큰 아픔이라고 말한다.

 

 

 

노래에 대한 곡을 음미하면서 들어보면 더 큰 슬픔이 마음으로 전달되어 마치 애절한 통곡을 하듯 불러 주는 소리가 있어 우리 마음은 여전히 그 옛 추억의 현장으로 달려간다. 수많은 사연을 남겼을 그대의 모든 일은 이제 그림자로 남았지만, 그 시절을 노래로 추억하면서 기억하고 있다. 그 당시 우리는 이별을 경험하고 이별의 노래를 들으면서 마음의 상처를 치유했다.

 

 

 

사랑이라는 이름으로 우리에게 다가온 이별의 또 다른 형태가 그대 가슴에 메아리로 남아서, 늘 그리움이라는 그림자는 따라다닌다. 그래도 추억할 사랑이 있음에 감사하는 날이다. 사랑은 그렇게 아름다웠다고 미화하지 말자. 이별이 있기에 사랑도 있었다고 말하는 그대여. 당신 가슴에 작은 사랑의 불씨로 인해, 그 마음은 이미 불꽃으로 피어난다.

 

 

 

지금은 하늘의 별이 되어 우리 가슴에 남아 있는 멜라니 사프카의 명곡이 오늘 당신 마음과 함께 할 것이다. (멜라니 사프카는 2024년 1월 23일 76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