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티스트 리뷰:Brian Ming

음악 리뷰♪/아티스트 리뷰

by Deborah 2024. 1. 18. 02:44

본문

반응형

 

찬양의 사역자는 모든 예배를 주관하며, 설교 전에 모든 사람을 하나의 마음으로 이끌고 그 기운을 받아 설교를 들으면 하나님의 성령충만함을 체험하게 된다. 찬양 사역자의 길을 걸어가는 외골수 인생의 빛이 되신 하나님을 만났다. 브라이언 밍은 그의 삶은 순탄지 않았다.
 
그는 불우한 청소년기를 맞이한다. 10대에 남자로부터 성적수치를 느끼는 일을 당하게 되고, 그의 성 정체성에 방황을 하던 10대의 삶은 무너져 내려갔다. 하지만, 그는 교회의 수련회 때 하나님을 만나고 그는 제2의 인생을 살아가게 된다. 그의 모든 세상이 되어버린 하나님을 찬양하는 것이 목적이고 살아가는 이유가 되었다.
 
브라이언은 대학교에 아름다운 크리스틴을 만났다. 지금 그들은 결혼해서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늘 하나님이 우선되는 삶을 통해서 세계의 각국을 하나님이 부르시면 달려가는 아름다운 찬양사역의 불을 지펴낸 현존하는 멋진 사양사역자가 아닌가 한다.
 
크리스틴과 브라이언은 현재 콜로라도 스프링스의 에서 열심히 하나님을 찬양하고 섬김의 삶을 살아가고 있다. 그들은 모든 것이 하나님 때문에 일어난 사건이라고 말하고 지난날의 모든 사건도 축복의 시간을 마련해 주신 하나님의 은혜라고 간증을 했다.
 
 
그들이 찬양하는 그 삶에 늘 하나님의 빛이 내려와 축복된 섬김의 삶이 풍성해기를 기도한다.
 
 

 


 

Because of You

젊은 시절 브라이언의 모습이 담겨 있다.
 
 

Forevermore
 
브라이언이 직접 자작한 곡이다.

반응형

'음악 리뷰♪ > 아티스트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티스트 리뷰:Barren Cross  (0) 2024.01.17
LEVISTANCE [레비스탕스]  (80) 2024.01.16
아티스트 리뷰:Sonny and Cher  (2) 2022.12.31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