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두려움 없는 사랑

음악 페이퍼♪

by Deborah 2021. 3. 12. 17:33

본문

반응형

 


2021년 3월 12일 금요일

187번째 음악 페이퍼

 

 

 

 

 

두려움 없는 사랑

 

바다를 건너온 너의 사랑은 두려움이 없이 당당하게 걸어간다. 눈물 없이는 하늘을 바라볼 수 없었던 순간 너의 큰 사랑이 나를 감싸 안는다. 하늘은 그리움이라는 바다를 그려 놓고 말았다. 순간 마음은 하늘 구름처럼 떠 다녔다.

 

 

두려움이 없는 사랑은 비굴하지 않다. 행복한 날만 채워지는 것은 아니다. 눈물을 기쁨으로 희석시켜줄 너와 나의 아름다운 추억이 있을 뿐이다. 기억과 그 순간에 대한 찌릿한 느낌은 먼 옛날 동화책 왕자가 키스를 해주는 착각의 망상에서 뛰놀고 있었다.

 

 

알 수 없는 미래는 두려움이라는 어둠을 마음에 내린다. 너는 그 어둠을 걷히는 사랑의 빛이었다. 내 마음은 너무 환한 너의 빛으로 모든 어둠을 소멸시켜 버렸다. 사랑의 힘은 너로 일관되어 끝맺음을 했다.

 

 

두려움이 없는 순간은 없다. 너의 사랑은 그 순간을 극복하게 해주는 마취제 같은 역할을 했다. 점점 마취되어 두려움의 무감각이 되어 버린다. 너는 언제나 용기를 안겨 주는 동화책 왕자로 내 마음을 수십 번을 휘젓고 다닌다.

 

 

가만히 기다린다. 너의 모습이었다가 다른 사람이 오는 것을 발견하면 실망을 감추지 못한다. 그러다 정말 너의 모습이 보이면 마음은 이미 버선발로 뛰어가 너를 안고 있었다. 

 

 

 


Ed Sheeran - Photograph

Loving can hurt, loving can hurt sometimes
But it's the only thing that I know
When it gets hard, you know it can get hard sometimes
It is the only thing makes us feel alive

 

사랑은 상처를 줍니다. 사랑은 때로 상처를 준답니다.

그러나 그건 내가 알고 있는 유일한 것입니다.

힘들 때, 어떤 때는 힘들어집니다.

살아 있다는 느낌을 우리가 느끼도록 해주는 유일한 것입니다.

 

 

We keep this love in a photograph
We made these memories for ourselves
Where our eyes are never closing
Hearts are never broken
And time's forever frozen, still

 

 

사진 속에 사랑이 이렇게 지켜 주고 있었네요

우리들의 추억을 만들었어요

우리가 결코 눈을 감지 않을 장소에

마음의 상처도 일어나지 않지요

그리고 시간은 여전히 영원토록 얼어붙어 있어요. 

 

 

So you can keep me
Inside the pocket of your ripped jeans
Holding me closer 'til our eyes meet
You won't ever be alone, wait for me to come home

 

 

날 지켜 줄 수 있도록

찢어진 청바지의 주머니 안쪽에

우리 눈이 마주칠 때까지 날 더 가까이 붙들고

넌 절대 혼자가 아니고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어요.

 

Loving can heal, loving can mend your soul
And it's the only thing that I know, know
I swear it will get easier
Remember that with every piece of ya
Hmm, and it's the only thing we take with us when we die

 

 

사랑은 치유를 해요. 사랑은 당신의 영혼을 치유해요

그것은 내가 아는 유일한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쉬어질 것이라고 맹세합니다.

모든 것을 기억합니다.

음. 그리고 우리가 죽었을 때 가져가는 유일한 물건입니다.

 

 

Hmm, we keep this love in a photograph
We made these memories for ourselves
Where our eyes are never closing
Hearts were never broken
And time's forever frozen, still

 

 

음. 우리는 이 사랑을 사진에 간직하고 있어요

우리는 이 추억을 스스로 만들었습니다.

우리의 눈이 결코 감기지 않는 곳

마음의 상처 생기지 않습니다.

시간은 영원히 얼어 있어요. 여전히

 

 

So you can keep me
Inside the pocket of your ripped jeans
Holding me closer 'til our eyes meet
You won't ever be alone

날 지켜 줄 수 있도록 해주세요

찢어진 청바지의 주머니 안쪽에는

우리 눈이 마주칠 때까지 날 더 가까이 붙들고

당신은 절대 혼자가 아닙니다.

 

 

And if you hurt me
That's okay, baby, only words bleed
Inside these pages, you just hold me
And I won't ever let you go
Wait for me to come home
Wait for me to come home
Wait for me to come home
Wait for me to come home

 

그리고 만약에 당신이 날 다치게 해도

괜찮습니다. 내 사랑 그건 말로만 피가 흘러요

이런 페이지 안에 나를 붙들어 주세요

그리고 난 당신을 보내주지 않을 겁니다.

내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려 줘요. 

내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려 줘요. 

내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려 줘요..

내가 집에 돌아오기를 기다려 줘요..

 

 

 

Oh, you can fit me
Inside the necklace you got when you were sixteen
Next to your heartbeat where I should be
Keep it deep within your soul

 

오. 당신은 나를 맞춤을 해줍니다.

당신이 16살 때 산 목걸이 안에

내가 있어야 할 너의 심장박동 옆에서

마음속 깊이 간직해요.

 

 

 

And if you hurt me
Well, that's okay, baby, only words bleed
Inside these pages, you just hold me
And I won't ever let you go

그리고 만약에 다친다면

괜찮아요. 말로만 피를 흘려요.

이런 페이지 안에 나를 붙들어 주세요

그리고 난 당신을 보내주지 않을 겁니다.

 

 

 

When I'm away, I will remember how you kissed me
Under the lamppost back on Sixth street
Hearing you whisper through the phone
"Wait for me to come home"

 

 

내가 없을 때, 당신이 키스했던 것을 기억합니다.

6번가의 가로등 아래서

당신이 전화로 속삭이는 걸 들으니

내가 집에 올 때까지 기다려요.

 

반응형

'음악 페이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를 사랑해  (8) 2021.03.15
인내하라 그리고 열심히 사랑하라  (10) 2021.03.09
기다림의 미학  (22) 2021.03.07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