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마스 음악( 셀린 디옹편)

음악 리뷰♪/앨범 리뷰

by Deborah 2021. 12. 4. 05:40

본문

반응형

셀린 디옹의 크리스마스 앨범을 소개한다. 캐나다 출신의 싱어송 라이터로 알려진 그녀의 가창력이 풍부한 크리스마스 앨범의 색다른 느낌으로 안겨다 줄 앨범이다. 위의 앨범은 첫 번째로 영어로 된 크리스마스 앨범이었다는 점이 특이할만하다. 소니 음악 엔트테이먼트에서 판매권을 가지고 있으며, 브라이언 아담스가 제작에 참여했다는 것이 인상적이었다.

 

음악적 이해: 셀린 디옹 하면 멜로딕 팝의 대명사가 아니었던가. 역시나 아름다운 가창력 풍부한 노래의 깊은 느낌을 받을 수가 있었다. 그녀만의 색깔로 들려주는 크리스마스 음악 앨범은 팬이라면 진정 들어 보라고 권해드리는 앨범이다. 팬이 아니더라도 좋아할 그런 멋진 보컬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느낄 수가 있을 것이다.

 

크리스마스 앨범이 주는 의미: 크리스마스 앨범은 많은 가수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잘 나가는 가수라면 꼭 크리스마스 앨범을 내놓게 된다. 종교적 성격을 띤 음악과 대중적 노래를 적절하게 섞여 있어 듣기에도 부담이 없이 즐길 수 있는 음악이다. 팝을 좋아하는 분은 이런 음악의 이지닝 리슨 곡이 차분하면서도 좋은 감각으로 느껴질 것이다.

 

음악의 영원성: 음악은 그렇다. 세월이 지나가더라도 영원하다. 그 노래를 부른 가수가 존재하지 않는다고 해도 음악은 여전히 대중의 마음을 울린다. 그것이 진정한 음악의 목적이고 생명을 주는 작업이 아닌가 한다. 멋진 하모니의 곡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는다. 여기 셀론 디옹의 곡이 그러한 분류에 속하는 곡이라고 말하고 싶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